?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6662 2017.12.09 14:56
    존버했다
  • ?
    2017.12.09 18:14
    이제부터는 존버가 아니라 무조건 던저야 할때

    존버는 1비트당 몇백달라 할때 이야기고
  • ?
    추룰웅 2017.12.09 19:15
    개소리 오지구
  • ?
    은교 2017.12.09 23:01
    ㅋㅋㅋㅋ 월요일새벽 하드포크 수-목사이 하드포크있는데 떡상할거다 기다려봐 ㅋㅋ
  • ?
    2017.12.09 23:59
    ...가즈아...
  • ?
    2017.12.10 00:12
    존버는 예전부터 쥐고 있던 인간들 야그고
    이제부턴 타이밍 잘못 잡으면 한강물 차다고 느낄수 있을거임
    물론 타이밍의 귀재들이야 등락할때 감잡고 잘 잡고 던질테지만
    대부분 좋댄다 하고 멋모르고 달려든 인간들은
    앞으로 코스터맛을 좀 보겠지
  • ?
    ㅉㅉ 2017.12.10 13:14
    와 어지간하면 그냥 가겠는데 이건 정도가 심한 건데 댓글들 보니 상황 파악 못하는 애들 밖에 없네.
    버핏이 존버란 말을 알지 모르겠다만 버핏은 절대 저런 말을 지인에게 하지도 않고 버핏의 지인이라면 함부로 버핏이 한 말이라고 인터넷에 흘리지도 못함.
    투자회사 대표기도 하고 워낙 투자 관련 영향력이 큰 사람이라 경제 현상에 관한 말 외 투자 얘기는 단 한 마디도 하지도 않고 할 수 없어.
    내 생각엔 저거 만든 애가 한국놈일 거 같은데 만약 미국놈이 만들었다면 소송당하거나 금융거래 관련법 위반으로 감옥 갈 상황일 거임.
    목요일 보니 한국 새.끼 맞네.
    외국은 장난질 쳐도 되는 사안과 안 되는 사안ㅁ이 분명한데 전문가의 말 거짓으로 올리면 100% 고소각에 감옥각이다.
    정신들 차려라.
  • ?
    ㅋㅋ 2017.12.10 13:20
    외국이면 버핏이 명예회손 걸어도 할 말없고 범법인건 맞는데
    여기서 저걸 진짜 워렌버핏이 존버하래??? 로 알아듣는사람 1도없음 그냥 조크로 넘기지
  • ?
    ㅇㅇ 2017.12.10 15:24
    존버가 뭔 뜻인가요?
  • ?
    K 2017.12.10 21:06
    존나버텨
  • ?
    ㅇㅋㅇㅋㅂㄹ 2017.12.10 22:33
    즐 존ㄴ 버로우 거든

    잠수타고 기다리라고 오를테니까
  • ?
    아키라 2017.12.10 19:46
    워렌버핏이 카톡하나?ㅋ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24 update 알린넷 2017.06.22 33219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3 알린넷 2016.04.06 109567
4 jpg 사내 성추행 피해자가 오히려 따돌림 당하는 현실 7 알린넷 2017.12.10 3108
-1 avi 총몽 공식 예고편 10 알린넷 2017.12.10 2152
2 jpg 꼬마 통역사 레아 근황 2 알린넷 2017.12.10 5576
5 gif 이리와 1 알린넷 2017.12.10 3250
2 gif 맥주와 안주 2 알린넷 2017.12.10 3308
1 gif 방울 토마토 자르기 3 알린넷 2017.12.10 2845
2 jpg 일본인들이 온갖 재해에도 관동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 10 알린넷 2017.12.10 5457
1 jpg 여자들이 화장실 같이 가는 이유 4 알린넷 2017.12.10 4419
8 jpg 사람을 함부로 판단하는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 3 알린넷 2017.12.10 4063
-3 jpg 대한민국 성씨 근황 2 알린넷 2017.12.10 3399
0 jpg 매각된 프랑스 고성 1 알린넷 2017.12.10 3094
7 jpgif 모모노기 카나 인스타 8 알린넷 2017.12.10 4193
-6 jpg 흔한 하나님의 뜻 3 알린넷 2017.12.10 2905
8 jpg 미국 여성 소방관 마인드 3 알린넷 2017.12.10 2917
-2 jpg 오늘 나한테 뭐 하라고 했지? 1 알린넷 2017.12.10 2481
8 jpg 코인글 도배에 빡친 엠팍 유저 글 1 알린넷 2017.12.10 2866
1 jpg 비트코인 3일만에 7천 잃었음.. 어떡하죠 알린넷 2017.12.10 4321
4 jpg 기부나 후원을 직접 해야하는 이유 22 알린넷 2017.12.09 6707
-2 jpg 비트코인에 대한 워렌 버핏의 충고 12 알린넷 2017.12.09 7719
6 jpg '전두환 2000년까지 집권 계획' 비밀보고서 23 알린넷 2017.12.09 40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1952 Next
/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