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2017.12.06 00:48

남녀 평가가 갈리는 영화

profile
조회 수 6266 추천 수 1 댓글 18 댓글보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_01.jpg
1_04.jpg
1_07.jpg
1_09.jpg
1_10.jpg
1_11.jpg
1_12.jpg
1_14.jpg
1_16.jpg
1_18.jpg
1_20.jpg
1_22.jpg
1_25.jpg
1_26.jpg
1_27.jpg
1_28.jpg
1_29.jpg
1_31.jpg
1_34.jpg

1_36.jpg
1_38.jpg
1_40.jpg
1_42.jpg
1_43.jpg
1_46.jpg
1_49.jpg
1_51.jpg
1_53.jpg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ㅇㅇ 2017.12.06 01:02
    남자입장에선 수지가 썅년
  • ?
    ㅁㅁㅁ 2017.12.06 01:11
    아니 둘이 했는지 안했는지 어케 알아!
    라면만 먹고 갔을수도 있는거 아니야
  • ?
    ㅇㅇ 2017.12.06 08:05
    이제훈 촵촵소리 듣지 않았나
  • ?
    ㅁㅁ 2017.12.06 01:48
    서현이 주연 할수도 있다고 했는데
    수지가 주연이어서 성공한영화.
  • ?
    asdsadasd 2017.12.06 02:45
    난 보면서 수지 존나 짱나는 스타일이네 했는데;
  • ?
    ㅋㅋ 2017.12.06 03:48
    나도나도 개썅
  • ?
    ㅇㅇ 2017.12.06 04:10
    수지와 이제훈 모두 첫사랑의 서툰 모습을 잘 그려내고 있지..
    수지 썅년이라고 욕하는건 모쏠아다거나 지 첫연애 때 모습을 생각못하는듯
  • ?
    ㅇㅈ 2017.12.06 07:00
    원래 첫사랑땐 흔히들 ㅂㅅ같고 미련하잖아
    아닌 경우가 특이한거지
  • ?
    ㄴㄷ 2017.12.06 07:17
    솔직히 저건 썸이라고 하기도.....
    이제훈이 굉장히 용기없는 케릭터였기도 해서
    수지만 탓하고 싶지는 않긴 한데

    연애라는게 원레 잘될수도 안될수고 있는거고
    결국에 안됬으면 그걸로 끝인데
    계속 여지 남기고 그러는 부분에서 진짜 썅년이다 싶더라
  • ?
    2017.12.06 12:10
    썸이란 단어 자체를 꺼내면 안됨 ㅋㅋㅋ
    애초에 관심자체가 없는데 ㅋㅋ 여지도 없고
    말 그대로 진짜 순수하게
    남자아는사람 이상 남자사람친구 미만 정도랄까
  • ?
    ㅋㅋㅋ 2017.12.06 08:31
    내 첫사랑하고 같다...개쌍년...
  • ?
    ㅇㅇ 2017.12.06 08:51
    뭔... 여자가 지도 좋으면 좋다고 애기안하고 상대방에서 먼저 이야기할때까지 기다리니까 그렇지. 남자는 이야기 안해주면 모르는데.
  • ?
    2017.12.06 09:42
    맨날 여자들은 말안해주면 몰라~ 이지랄하는데
    남자라고 뭐 말 안해줘도 아는줄 아냐 ㅋ
  • ?
    ㅇㅇ 2017.12.06 10:18
    엥 여자가 불호 시점인 걸 너무 초반에만 몰두한듯?

    나이들고 나서 다시 찾아온 한가인이 하는 태도와 결혼을 앞둔 엄태웅의 상황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음
  • ?
    ㅇㅇ 2017.12.06 11:29
    너가 분석 좀 해주라
  • ?
    ㅇㅇ 2017.12.06 13:29
    아냐 이거야

    여자들이 주인공 이입을 여자라고 수지로만 하는게 아니고 (어장관리 당한)엄태웅 쪽으로 하는데, 여기서 수지랑은 그때 쫑난거고 ‘약혼녀’와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거임.

    근데 여기서 약혼녀 입장에서 대입하면 한가인이 완전 여우년+쌍년이 되는거라..

    둘이 과거에 안타깝게 스쳐지나간 첫사랑인거 알겠음

    근데 엄태웅이 약혼까지 한것도 알고 있고 ‘이혼’한 한가인이 갑자기 나타남. 게다가 서로 썸타고 간만보던 과거를 갖고 다시 썸타고 키스까지 하는데

    근데 이게 더 안나가서 다행은 무슨ㅋㅋ 첫사랑을 마무리짓는 이별이라지만 여자입장(약혼녀 입장)에선 개빡치는 상황인거지ㅋㅋ

    내가하면 로맨스 네가하면 쓰레기인 상황이 내용줄거리니까 불호가 되는거임
  • ?
    2017.12.06 12:06
    그거야 남자나 여자나 첫사랑엔 흔들리니까 이해는 되는 부분이다
    흔들려서(?) 끝까지 갔으면 개새끼 맞는데 아니잖아?
    잊고 살던거 같은데 괜히 찾아와서 심란하게 ㅈㄹ하는게 더 맘에 안듬
    그래서 꺼낸 추억이 좋은것도 아니고 ㅈㄹ맞아서 더더 맘에 안듬
  • ?
    ㅇㅇ 2017.12.06 11:28
    분석학개론 칭찬해~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18 알린넷 2017.06.22 27291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3 알린넷 2016.04.06 103051
12 gif 위스키 얼음 조각 11 알린넷 2017.12.06 5042
0 jpg 남녀 평가가 갈리는 영화 18 알린넷 2017.12.06 6266
0 jpg 주식의 전설, 코데즈컴바인 22 알린넷 2017.12.05 7017
10 jpg 부대 전설이 된 썰 1 알린넷 2017.12.05 5644
-2 jpg 캡콤에서 내놓은 록맨버스터 쿠키함 2 알린넷 2017.12.05 3191
5 gif 인정하기 무섭지만 인식해야 하는 따끔한 명언 9 알린넷 2017.12.05 5189
0 jpg 로우킥 빌런 (스압) 4 알린넷 2017.12.05 2921
15 jpg 이스라엘의 재벌개혁 18 알린넷 2017.12.05 4500
-1 jpg 15년 동안 단 5명만 성공한 햄버거 12 알린넷 2017.12.05 4521
0 jpg 람보르기니 블루투스 스피커 1 알린넷 2017.12.05 3524
7 jpg 못 배운 집, 잘 배운 집의 차이를 알겠더라고요 14 알린넷 2017.12.05 4782
-3 jpg 창작유머갤러리 11월 베스트 8 알린넷 2017.12.05 2517
1 jpg 아기 새가 신발 사는 만화 2 알린넷 2017.12.05 1982
6 gif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1 알린넷 2017.12.05 3678
2 jpg 응급처치 1 알린넷 2017.12.05 2731
7 jpg 엄청났던 1995년 9 알린넷 2017.12.05 5034
0 gif 상남자 감별법 3 알린넷 2017.12.05 3474
5 jpg 군인이 강아지에게 쓴 편지 알린넷 2017.12.05 2413
2 jpg 가오캥이 2 알린넷 2017.12.05 2159
4 jpg 우리나라 의학 성형 수술 수준 4 알린넷 2017.12.05 47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892 Next
/ 1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