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asdfa 2017.09.21 17:13
    이딴거 차릴 돈으루 장비를 주라고 십새기들아 좀 .
  • ?
    ㅉㅉ 2017.09.21 17:15
    위험한곳일하시면서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드실텐데.. 장갑같은거 사비털어사시고.. 진짜 소방관님을 위해 휴게실만들지못할망정... 에혀
  • ?
    ㅁㄴㅇㄹ 2017.09.21 17:26
    그럼 남자는 어디서 쉬냐 씨발럼들아 ㅋㅋㅋ
  • ?
    ㅎㅎ 2017.09.21 17:30
    어쩃거나 가운데 여자소방원이 젤루 이쁘네요
    동의하시면 "1" 댓글 달아주세요 데헷
  • ?
    ㅁㅁㅁ 2017.09.21 17:32
    아에 필요 없는건 아니긴 함... 여자 직원들도 현장 출동 잡히면 좀 많이 시달린다. 기본적으로 응급 현장 자체가 피 흘리며 중상입고 응급차에서 죽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거 보면 좀 시달림..
    남자에 비해서 인력 활용이 제한적이라(사람 옮기고 불 끌때 무용...) 그게 문제긴 하지만 현장에서 팔 다리 찢어지는 중상 입을때 응급 치료나 심폐 소생술 병원 도착할때 까지 할 힘은 있음. 저렇게 화려하게 전시행정용으로 오버 떠는건 비난 받아 마땅하지만 필요하기는 하다.
  • ?
    ㅇㅇ 2017.09.21 18:44
    남녀평등이란말은 어느 시궁창에 버렸는지도 모르는 사람의 덧글
    위험을 감수하고 위험에 뛰어드는 남성 소방관보다
    위험하지 않은 곳에서 일하는 여성 소방관이 받는 스트레스가 더 많다고 주장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정신챙겨라 너같은 뇌를 안드로메다로 택배붙여 보넨듯한 사람들덕에 저런게 생기는거야

    남녀 휴게실을 같이 만들어서 했어도 욕먹을 기사인데
    심지어는 여성전용 휴게실을 만들고 그걸 홍보하는 기사를 보고 빨다니
  • ?
    ㅁㅁㅁㅁ 2017.09.21 21:07
    너같은 놈을 두글자로 보빨이라고 하지
  • ?
    나르시스 2017.09.21 22:21
    미국은 911때 여자 투입 제로였다고 한번 뒤집어 엎었다든데 ...
  • ?
    어이거기 보빨남씨 2017.09.22 01:34
    책임과 의무도 없이 대우만 바라는게 평등이냐? 당연히 응급현장에 가서 피 튀기는거 보고 중상자 응급차로 이송하려고 소방관 하는거 아니야? 현장에서 쓸모없는 것들을 그럼 뭣하러 같은 현장직 남자 소방관들이랑 같은 대우 해주면서 뽑겠냐 현장에서 필요 없으면 그냥 필요 없는거야 모자란 양반아
  • ?
    ㅈㅂㅇㅂㅈ 2017.09.21 17:33
    진짜 개씨발진짜. 지랄도 풍년이지 ㅋㅋㅋ
  • ?
    ㅇㄴ 2017.09.21 17:34
    장난하냐 시불놈들

    [이슈오늘]강릉소방관 참사…인력·장비 부족, 예견된 '인재'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832
  • ?
    2017.09.21 18:06
    군바리도 예외가 아니다
  • ?
    ㅁㄴㅇ 2017.09.21 18:07
    휴식시간도 있나봐 쟤네들은...진짜 힘드신 분들은 화재현장에서 불끄고 배고파서 컵라면 좀 먹었다고 지랄 염병을 떠는데
  • ?
    ㅂㅈㄴㅇ 2017.09.21 18:30
    필요없는건 아닌데 우선순위가 있지. 소방용품이 부족해서 기사 뜨고 뉴스나올 정도면 숨겨진건 더 심할텐데 저기에 들일 예산이 어디서 난거냐. 돈없다고 하고 해외여행 다니는거랑 뭐가 다름
  • ?
    ㅁㅇ 2017.09.21 18:37
    이게 양성평등이냐 시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 2017.09.21 18:46
    남녀평등은 어디에다 쳐박았는지
    ㅅㅂ 소방서에 남자만 뽑는다고 여자도 뽑으라고 ㅈㄹ해서 강제로 뽑게 만들더니
    뽑아 놓으니 남자들이랑 못쉬겠다고 여성 전용 휴게실도 만드네 ㅋㅋㅋㅋㅋㅋ

    여성 전용 소방서도 만들어서 운용할꺼 아니면 저런 쓰레기짓은 관뒀으면 좋겠네
  • ?
    다음시러 2017.09.21 18:52
    없는게 양성평등 아닌가?
  • ?
    11 2017.09.21 19:47
    꼬인 애들 많네. 이미 웬만한 기업 학교 기관들은 다 있는건데 여따가 난리네..난 여태 소방서에 없었다는 게 더
    신기한데.. 재정 부처가 어딘지도 따지지도 않고
  • ?
    뭬친 2017.09.21 19:59
    그거 필요한 이유가 뭔데 불은 남자만 끌 수 있고 쉬는건 여자만 할 수 있나
  • ?
    2017.09.21 20:51
    으휴 병신아 널리퍼졌다고 문제없다는 너같은 애들을 개돼지라고 하는거다
  • ?
    개돼지새키 2017.09.22 01:36
    개돼지가 사람 말을 쓰면 일어나는 일.jpg
  • ?
    어어어어어 2017.09.21 19:53
    크 여성들 꿈의직장이네
    위험한일 안해 힘쓰는일 안해 쉴곳있어
  • ?
    ㅋㅋ 2017.09.21 20:54
    아 여기 여혐사이트냐? 아 줜나 꼴보기 싫네 이딴글 올라와서 어그로끌고 부들부들대는 새끼들 개 많네
    글케 부러우면 꼬추떼고 가서 쉬어 ㅋㅋ
  • ?
    ㅁㅁㅁㅁ 2017.09.21 21:07
    헤일 여쭉메워!
  • ?
    응? 2017.09.21 22:07
    이거보고서 이상한점 못느끼면 여혐이 아니라 생각이 없는 돌빡구인거아님?
    소방관들 방화장비 사비를 마련할정도 부족한거 다 아는사실인데
  • ?
    2017.09.21 22:10
    이나라는 끝이읍어야~ 한번 우대시작하니까 호구처럼 계속퍼줘야지 어디까지가나
  • ?
    ㅇㅇ 2017.09.21 22:59
    보빨이지 뭐. 니가 고춘데 고추를 위한 공간을 만들겠냐.
  • ?
    ㅇㅇ 2017.09.25 11:42
    ㅋㅋ근데 왜 보지는 고추를 위한 공간을 안만드냐? 보지들은 보지를 위한 공간은 잘만들자너
  • ?
    열정의힘 2017.09.21 23:18
    마냥 좋게 보이진 않네.. 안 그래도 오늘 웬종일 꼴페미들이랑 여군,경,소방관 체력검정기준 역차별 문제로 싸웠는데;; 알린 운영자가 댓글 다 날림 ㅠㅠ
  • ?
    ㅇㅇ 2017.09.22 01:04
    자꾸 소방관 문제로 말이 많은것같아서 의방 출신으로 개념정리해줌.

    1. 불끄고 이런일 하는 분들은 '경방'이라고 부름 =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소방관이다.
    2. 위험한 곳 ex 물에 빠졌다거나 등등 에서 사람들 구조하는 분들은 보통 구조대다. 구조대는 일반적으로 해병ㄷ나 특전사 부사관 출신들이 특채로 많이간다. = 핵남초 (여자 본적없다)
    3. 구급차는 운전하는 경방 한명과 응급구조사 1명 (필수) 보조가 한명해서 세명이 한조다. (보조는 보통 당가라고 하는데 들것이란뜻이다. 경방이 하기도하고 의방이 하기도함.)

    4. 응급구조사는 솔직히 졸라 힘들다. 출동 건수도 압도적으로 많고 위급한 상황이 많아서 교통사고 위험에도 많이 노출된다. (뭐 물론 불은 안마주치지). 죽는 사람도 많이 봐야되서 ptsd 에 시달리는 분들도 많은 걸로안다. 그리고 응급구조사는 특채로 많이뽑는다. 특채로 뽑혔으니 구급차를 타는게 당연한것 (그리고 구급차는 기피업무다. 보통 경방 짬찌들이 응급구조사 휴가갔울때 대타함)

    5. 여자소방관이 문제가 되는건 '경방'으로 들어왔을때다. 경방으로 왓으면 운전을 하건 불속에 들어가건해야되는데 솔직히 운전실력도 후달리고 불속에도 제대로 못들어가니 행정직으로 많이 돌릴수밖에없다. 행정을 여자가 특별히 자하는 것도 아니니 사실상 반쪽짜리 소방관인셈.

    6. 구급차 타는 여 소방관은 까지마라. 한뭉태기로 묶여서 까일분들이 아닐쁀더러 응급구조사 1급 자격증 or 간호사자격있으신 분들이라서 나름 전문성 있다. (니가 구급차를 탈일이 있다면 운나쁘게 야매로 2급 응급구조사딴 남자소방관 만나는 것보다 백배 나음. )

    7. 경방으로 들어와서 할줄아는 건 하나도 없고 행정만 보는 여직원은 까도됨. 그 여직원들 없얻ㅎ 소방서에 졸라 잘돌아감.
  • ?
    설명 감사 2017.09.22 01:3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2017.09.22 02:10
    의방아 니좋은경험은 알겟는데 난독충이냐? 헛다리짚지말어라 지금 경방 응방 누가고생하냐 따지는게아니고
    왜 남녀다같이 일하는데 여자시설만 따로만드냐잔아 정작 소방장비도 개선못하면서
  • ?
    ㅇㅇㅇ 2017.09.22 23:48
    뭐래 저문제에 대해서 말한게 아니라 자꾸 여자 소방관들 까는 글이 꾸준히 올라오고 댓글보면 알겠지만 알지도 못하면서 무턱대고 까는 애들많아서 개념정리해준거다.
  • ?
    ㅇ.ㅇ 2017.09.24 20:09
    에휴 남 난독충이라고 까기전에 니가 얼마나 ㅄ같은지 분위기 파악 못하고 나뛰는 니 ㅈ 잡고 반성이나 해라

    이런 eq 떨어지는 애들이 남들 iq 갖고 뭐라하면 진짜 ㅄ같아 보여
  • ?
    ㅇㅇ 2017.09.22 01:36
    남성직원 들숨 날숨에 유해한 공기가 포함되어 있나보지
    여성전용 휴게실에서 다같이 옷벗고 사우나 하는거라면 인정하겠는데, 그 수준 아니라면
    만든 이유가 뭐지?
  • ?
    ㅇㅇ 2017.09.22 14:29
    오늘도 수고 하시는 구급조무사들의 휴식처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정한 구급대원들은 일손이 부족해 항상 현장에 있느냐 휴식처에 들어갈 여유조차 없으시니 다음엔 구급대원들을 위한 장비 마련 예산에 힘써주시길..
  • ?
    DJK 2017.09.25 14:55
    하하하하하하 헬한민국 ^^
  • ?
    개년들 2017.09.26 13:53
    지들 필요할땐 여자 지들 듣기 싫을땐 "여"짜만 갖다붙여도 불평들 이지랄.. 에라이 쓰레기년들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16 알린넷 2017.06.22 19082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2 알린넷 2016.04.06 92518
0 jpg 중국의 결혼 조건 9 알린넷 2017.09.21 5636
-1 jpg 탈북여성의 폭로 4 알린넷 2017.09.21 4454
2 jpg 이토 준지 신작 '인간실격' 6 알린넷 2017.09.21 4156
7 jpg 노견의 황혼기를 함께보내는 방법 5 알린넷 2017.09.21 2759
1 jpg 치어리더 강윤이 3 알린넷 2017.09.21 2854
2 jpg 아이디어 제품들 2 알린넷 2017.09.21 3289
0 jpgif 새로운 친구 알린넷 2017.09.21 1896
6 jpg 사라진 흑우를 칮아서 2 알린넷 2017.09.21 2152
1 jpg 인간이 만든 수 4 알린넷 2017.09.21 2960
0 jpg 수입산 돼지고기 14 알린넷 2017.09.21 3096
6 jpgif 한국산 다람쥐가 수출이 잘됐던 이유 11 알린넷 2017.09.21 4159
-1 jpg 여초사이트에서 누가 제일 잘못했는지 논란 32 알린넷 2017.09.21 3555
4 jpg 일왕 과거사 사죄 간접적으로 언급 8 알린넷 2017.09.21 2201
-5 jpg 소방서, 여성직원 전용 휴식공간 38 알린넷 2017.09.21 3912
2 jpg 목사 세테크 워크샵 6 알린넷 2017.09.21 2372
-1 jpg 평창올림픽 메달 공개 8 알린넷 2017.09.21 2152
9 jpg 사료 훔쳐먹는 고양이 14 알린넷 2017.09.21 3344
2 jpg 엄마부대 근황 5 알린넷 2017.09.21 3922
0 jpg 가슴 운동 근육 자극 부위 7 알린넷 2017.09.21 4137
10 jpg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후기 11 알린넷 2017.09.21 50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789 Next
/ 1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