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1.gif

저런거 역전하거나 

 

2.gif

딸피인데 압박하거나 

 

3.gif

기회를 노리는 무멘; 

 

4.gif

풍신류 세계최강자중 한명인 쿠단스를

브라이언으로 뚜까패면서 도발가불기도 보여주시는.. 

 

5.jpg

그의 계급 모든캐릭이 롤에 비유하면 다이아 이상임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ㅇㅇ 2018.07.18 00:26
    철권은 한방 맞으면 돌이킬수없는 겜이됫네
  • ?
    ㅁㄴㅇㄹ 2018.07.18 00:27
    철권 1부터 그랬는데 철권 안하시나.. ㅋ
  • ?
    ㅁㄴㅇㄹ 2018.07.18 09:51
    옛날에는 저렇게 짜잘하게 개터지지않앗음
    크게크게 한방이지
  • ?
    ㅇㅇ 2018.07.24 22:49
    병신아 1부터? 지랄병하네 최소한 태그까지도 한방에 다 까이진 않았다
  • ?
    무멘뻔해 뻔해 2018.07.18 00:29
    그 정도 까지 아닌듯?
    콤보하나 끝나고 기상심리전 지고 추가타 맞는 거 아니면 그냥 옛날이랑 비슷한거 같음
  • ?
    ㅇㅁ 2018.07.18 00:55
    철권1은 더심했지 반피가 아니라 2/3이 까졌었음ㅋㅋ
    그 이후 작품들도 녹단만 가도 뜨거나 카운터 잘못맞으면 반피 깎였는데
    동네에서 간단히 즐기던 사람들은 모를만함
  • ?
    ㅇ오러래 2018.07.18 01:53
    철권 킹오파 같은 대전격투 게임은
    체력바 임의로 조절 가능함
    고로 피깎이는게 동네마다 오락실마다 다를 수 있음
    기술 한방 한방 데미지는 철권 1이 세긴했음
    콤보 생각하면 3가 제일 셌고
  • ?
    ㅋㅋㅋ 2018.07.18 03:27
    철권3 폴 붕권 2방 게임끝...;;;
  • ?
    ㅇㄱ 2018.07.18 07:09
  • ?
    ㅂㅈㄷㄱ 2018.07.18 10:45
    철권이 그나마 나은 편이고 그래도 7은 그 중에서도 나은편
  • ?
    ㅁㅅㅁ 2018.07.18 00:32
    진심 철권6 MBC게임에서 할때가 전역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은 걸로 알고 있는데..

    철권7 초반 대회에서 이렇다할 활약을 보여주지 않는다 싶었는데 대단하네요.
  • ?
    ㅇㅇ 2018.07.18 00:40
    와.. 아무리 프로라도 자기 주케나 몇몇개 외에는 잘 안하는데 무릎은 최저 의자단이네 ㅋㅋㅋ 케릭 하나라도 의자단까지 올리면 소원이 없겠다 하는사람 널렸는데
  • ?
    2018.07.18 00:41
    철권은 TT때가 재밌었는데 그후로는...
  • ?
    ㅇㅇ 2018.07.18 02:27
    재작년이 세인트고 작년이 잡다인가? 올해는 누구임?
  • ?
    ㅅㅅ 2018.07.18 02:50
    게임은 잘하나.... 힘들때 생각안하고 지인 버린놈이지.
  • ?
    ㅇㄴㅁㅇ 2018.07.18 04:16
    그 반대아님? 인터넷에 정리된거 보니까 대부분 무릎이 피해자 같던데
  • ?
    무릎 피해자 2018.07.18 04:59
    로하이, 꼬꼬마, 체리~ 사건은 무릎이 피해자 아님?
    저 사람들이 선동(갤러리엔 정치질이라고 나와 있음)하다 무릎이 빡쳐서 다 폭로해서 알려진 걸로 알고 있는데.
  • ?
    aaaa 2018.07.18 08:22
    3명 한정으로는 무릎이 피해자 맞음.
    하지만 지도 3명 까면서 혹시 썰 풀려서 언플하다 좆될까봐 바짝 쫄아서 옛날 지인(닌, 홀맨) 통수 거하게 친거 예쁘게 포장해서 썰 풀었는데 막상 홀맨 닌 증언은 돈 몇백만원 먹튀에 홀맨이 자기 생각해서 소개시켜준 직장에서 출근 개판으로 하고 근무태만으로 홀맨 얼굴에 개똥칠하고 다녀서 위 3명 행동 이상의 막장 인성과 돈으로 통수친 게 홀맨, 닌 증언으로 들통났음.

    들통나니 처음엔 돈 갚는다고 하던 언플도 자기 대회전에 팩폭 저격했으니 삐져서 홀맨한테 돈 안 갚는다고 2차 통수 시전하고 버로우 탐.

    요즘 극성 무원파들이 많아서 그런가 좆무위키에 홀맨 닌 레인이 증언한 것도 싹 지워놔서 내용은 없지만 격갤에 불판 제대로 올라왔었음.
  • ?
    ㅇㅇ 2018.07.18 10:57
    결론 : 홀맨만 불쌍하다.
    나머지 철권맨들 구설수를 보면 그놈이 그놈이다.
  • ?
    aaaa 2018.07.18 11:22
    그놈이 그놈이다 라기 보다는 철권판에서 무릎 보다 인성 개판인건 구설수가 거의 백괴사전 수준인 닌 빼곤 없다고 봐야지..
    지금도 구글링하면 나오는 홀맨 등판한 내용 쭉 읽어보면 암.

    아무리 구두계약이지만 형 동생사이에 몇백만원 먹튀하고 회사에 추천해줬더니 온 회사 직원들한테 인성 개판에 지각 벌금은 내지도 못할 정도로 쌓여서 자기얼굴에 똥칠한 동생 홀맨처럼 점잖게 생각해서 사생활 크게 안 건드리고 까는 형이 어디있겠냐..

    궁지에 몰리니 1년 넘게 돈도 안받고 같이 산 닌 인성타령 하면서 물고 늘어져 팩트 타령하며 언플 하는 거 보면 솔까 무릎이 원탑이다.
  • ?
    ㅇㅇ 2018.07.18 13:18
    닌이 절대적인 악의 축에 가깝고
    무릎, 엘파란, 잡다캐릭, 크동, 레인, 꼬꼬마, 냉면성인, 나락호프 등등 수많은 네임드들이 크고 작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건 옵치말고는 철권밖에 본적이 없다.
  • ?
    ㅇㅇ 2018.07.18 07:34
    잡다하고 최고 차이점은
    무릎은 "어떻게 저걸 이기냐"
    잡다는 "어떻게 저렇게 이기냐"
    무릎 별명 중에 하나가 철권 기계인데 사실 더 기계 같은건 잡다임.
    애초에 기계가 저렇게 극적인 승리를 자주하면 그건 타임머신 기능 있는 인공지능이지
  • ?
    2018.07.18 07:58
    뭔ㅅ느리냐

    씹덕들얘기냐
  • ?
    ㅇㅇ 2018.07.18 08:32
    무릎의 최대 실수는

    무릎의 형 엘파란이지

    박사모임
  • ?
    ㅈㄱ 2018.07.18 14:29
    아재들 아니랄까봐 철권글에 댓폭발하네
  • ?
    2018.07.18 15:50
    고인물도 이런 씹흙탕물은 찾기어렵겟는데 애니 씹덕이랑 비슷해보이네
  • ?
    3대 고인물게임 격투 리듬 슈팅
  • ?
    ㅀㅇ 2018.07.19 11:04
    그 크고 많은 문제는 과거라고 볼 수 있다손 쳐도 가장 큰 문제는 얘 남자 메갈임.

    지금 트위터는 정리 했는지 모르겠는데 재작년까지만 해도 워마드 이상으로 한남이란 단어가 많았었지.

    그거 보고 정내미가 싹가셔서 그 후로 응원안함.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SNS 로그인 중단 및 계정 찾는 방법 14 알린넷 2018.04.15 26143
공지 성인 게시판 운영 중단 안내 및 계획 42 알린넷 2018.04.05 238283
9 gif 전성기 호날두의 스테미너 1 알린넷 2018.07.18 4956
0 gif 음바페 월드컵 폭풍질주 3 알린넷 2018.07.18 3433
4 jpg 캉테의 프로 경력 3 알린넷 2018.07.18 3611
19 gif 감동 먹었던 호날두 6 알린넷 2018.07.18 4184
7 gif 무릎이 철권의 신이라고 불리는이유 28 알린넷 2018.07.18 7842
7 jpg GTA5 경찰 모드 3 알린넷 2018.07.17 4739
6 jpg 금의환향 한 크로아티아 대표팀 4 알린넷 2018.07.17 4074
7 jpg 황의조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 발탁에 대한 김병지의 생각 17 알린넷 2018.07.17 3715
2 gif 프랑스 국대 강화 성공 알린넷 2018.07.17 3197
1 gif 이용 가리개 해주는 최강희 감독 알린넷 2018.07.17 2489
17 jpg 호날두, 유벤투스 입단 기자회견 6 알린넷 2018.07.17 3787
11 jpgif 헹가래에 참여하고 싶은 캉테 1 file 알린넷 2018.07.17 3830
6 gif FIFA 월드컵 스페셜 장식한 대한민국 17 알린넷 2018.07.17 5771
10 gif 소심한 캉테 챙기는 은존지 3 알린넷 2018.07.17 3418
6 gif 월드컵 골든볼 수상자들 표정 알린넷 2018.07.17 3261
2 jpg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녀 대표팀 명단 14 알린넷 2018.07.16 2520
8 gif 그리즈만 인터뷰 중에 난입하는 포그바 7 알린넷 2018.07.16 4426
7 jpgif 호날두 유벤투스 메디컬 센터 도착 9 알린넷 2018.07.16 3474
3 gif KBO 올스타전 카메라워크 6 알린넷 2018.07.16 3318
2 gif 역대 월드컵 우승이 결정된 순간들 3 알린넷 2018.07.16 31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2 Next
/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