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123 2017.12.09 14:54
    광주새끼들도 좇나 순하네 내가 당했음 민주화된뒤 바로 희생자 가족들 100명쯤 모아가서 때려죽였다 저새끼
  • ?
    ㅇㅇ 2017.12.10 01:23
    그렇게 했으면 광주민주화도 물타기 했겠지.. 어쨋거나 5.18로 정권이 뒤바뀐 것도 아니고 실제로 광주 이외의 지역은 관심밖이었고, 그 이후에도 우파정당이 집권을 계속해서 했으니...니 말대로 욱해서 문대갈 목 따러갔다 하더라도 성공했든 실패했든 언론에서는 광주에서 일어난 사태 또한 폭동진압으로 보도될 우려도 있고 오히려 폭도들이 서울까지 입성! 대대적으로 진압작전 할수도 있는거지..그리고 희생자 유족들 중에 그생각을 안한 사람이 없겠니..?? 주위에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있으면 당장이라도 똑같이 해주고 싶다는게 유족의 마음인데..
  • ?
    아나바다 2017.12.09 14:56
    지금도 폭도진압으로 당연하다 말하는 새끼들도 있으니...
  • ?
    ㅇㅇ 2017.12.09 16:56
    ㄴㄴ 그치들도 죠낸 불쌍한 놈들임
    전두환이나 그 수족같은 놈들이 자기들 유리할대로 말지어내기 시작하다 보니 거기에 살이 붙을 대로 붙어서 자기들이 뭔소리 하는줄도 모르고 그러는거

    이젠 사이비종교집단 같은 건데, 지들이 틀린걸 받아드리지 않기위해 자기합리화 하고있는 수준
  • ?
    88 2017.12.12 16:20
    정말 정신병 걸렸나보더라. 지딴에는 애국이라고 생각하는 정신승리가 너무 무서울 지경
  • ?
    Fortis931 2017.12.09 15:50
    이쯤되면 저 인간은 아직까지 숨을 쉬고 있는것만 해도 감사하게 생각해야 하는거 아닌가.....
  • ?
    2017.12.09 16:28
    과연 미개국가야
    저딴놈을 아직도 못 찢어죽이고 있으니 ㅋ
  • ?
    ㅅㅂ 2017.12.09 16:35
    문어대가리새끼 벽에 똥칠할때까지 쳐해먹을라고 했네
  • ?
    개돼지안뇽? 2017.12.09 16:37
    구라같은디ㅣ... 518단체들 말은 못믿겠다
    지금도 시신찾는다고 땅 파고있지만 안나옴..
    광주에 한집걸러 사망자라고 선동하더니 사망자 백 몇명에 80명 가량이 시민군이 쓰던 칼빈에 의한 사망...
  • ?
    ㅇㅇ 2017.12.09 16:57
    어그로를 좀 잘끌어야 사람들이 여럿붙지, 뒤늦게 어그로 끈데다 너무 흔한 어그로였음
    사람들이 욕이라도 해줄까 싶다
    다음엔 더 참신한 어그로를 끌어보렴
  • ?
    ㅋㅋㅋ 2017.12.09 19:07
    팩트는 신경도 안쓰면서 어그로타령하긴ㅋㅋㅋ
  • ?
    ㅈㄹ 2017.12.09 20:50
    팩트 좋아하시네
    지금까지 시신중 M16에 의한게 백몇십구고 칼빈과 M1은 통털어 27명이다 ㄷㅅ;
    전투등의 상황에 오발, 오인사격이 있을수 있으니 그렇다 치는데
    어떤 벌레새끼들은 시민군 내부 대립으로 서로 쐈다고 이빨까더라? ㄴㅁㅄㄷ
  • ?
    개돼지맞네 2017.12.09 22:04
    너야말로 팩트 어디서보고 온거냐 ㅋㅋ
    엠16 상앙자가 35명이다 나머지 백여명이 칼빈이라고... 아오 군인이 칼빈뺏고 쐈다고 이해하면 되냐
  • ?
    ㅂㅊㅇㄷ 2017.12.09 22:11
    http://m.nocutnews.co.kr/news/1036205
    집계는 기관마나 아주 조금씩 다르지만
    카빈 사망자가 백명단위인건 베충이발 정보빼고 본적 없음
    고로 이 새끼 빼박 베충이.
  • ?
    ㄷㄷ 2017.12.09 23:07
    노컷ㄷㄷㄷ
  • ?
    ㅉㅉ 2017.12.09 23:11
    젤 먼저 나와서 집어온게 노컷이지 공식자료건 시방새건 엠병신이건 크게 차이나지않음
    카빈 백명은 베충이발 자료밖에 본적 없음
  • ?
    ㄴㄴ 2017.12.09 23:35
    ㄴㄴ 쟤들의 자신감 뒤엔 박사모가 사랑해 마쟎는 카톡발 찌라시라는 팩트가 있엉 ㅋ
  • ?
    버러지안뇽? 2017.12.09 21:22
    팩트 운운하는거 보니 출신지가 뻔하군. 니들 팩트는 아무도 안믿는거 알지?
  • ?
    ㅇㅈ 2017.12.09 21:53
    야 얼마받냐? 밥은 쳐먹고 다니냐? 니같은 버러지들도 숨은 쉬고 살구나. 에미애비가 너 이러는건 아니? 짜증부리지 말고 잘해드려. 너같은 벌레새끼 밥쳐드시는 혐오스러운 장면을 몇십년씩 돈쓰면서 보신 분들이거든
  • ?
    .. 2017.12.10 00:00
    넌 누구한테 댓글 단 거냐
  • ?
    11 2017.12.09 18:47
    김대중때 찍소리도 못하더만..
    전두환에게 돈 받은 김대중.. 이런거 나오면 현대사 다시 써야 하냐??
  • ?
    ㅇㅈ 2017.12.09 21:55
    니네 벌레새끼들 돈은 어디서나오는거냐? 국정원이가 아직도 뿌릴 돈이 많나봐?
  • ?
    수고 2017.12.09 22:00
    중국아이피 차단하면 이 댓글 반은 사라질듯ㅋㅋ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24 update 알린넷 2017.06.22 33219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3 알린넷 2016.04.06 109568
2 jpg 머글들은 이해할 수 없는 교통사고 사진 5 알린넷 2018.01.15 4781
6 jpg 90년대 명작 만화들 44 알린넷 2018.01.15 4532
7 gif 2000년대 공중파에서 방영된 애니중 시청률 30%넘긴 애니메이션 7 알린넷 2018.01.15 3699
0 avi 80년대 서울 억양 10 알린넷 2018.01.15 2468
-4 jpg 의사 신분 고려해서 신상공개는 불가 9 알린넷 2018.01.15 4708
-1 gif 흔한 레슬링 쇼맨쉽 1 알린넷 2018.01.15 3248
15 jpg 5살 딸래미에게 만들어준 도시락 4 알린넷 2018.01.15 6243
-1 jpg 지옥같은 행성 Top10 5 알린넷 2018.01.15 4761
20 gif 올해 스무살된 최현석 쉐프 따님 13 알린넷 2018.01.15 9494
3 gif 이스라엘 특공 무술 크라브 마가 (Krav Maga) 5 알린넷 2018.01.15 3783
3 gif 바삭바삭 돈까스 3 알린넷 2018.01.15 4020
-3 jpg 자영업 커뮤니티에서 백종원의 평판 18 알린넷 2018.01.15 6713
14 jpg 엄마가 치매에 걸렸다 4 알린넷 2018.01.15 4040
11 jpg 언론장악력 1 알린넷 2018.01.14 3771
13 jpg 동경대 합격자 인터뷰 4 알린넷 2018.01.14 4902
8 jpg 여탕문화 21 알린넷 2018.01.14 6332
17 jpg 어린이집 아동학대사건을 그린 귀귀 7 알린넷 2018.01.14 4140
-4 gif 호텔에서 몰래 퇴실하는 방법 11 알린넷 2018.01.14 5207
2 gif 불곰식 행글라이더 8 알린넷 2018.01.14 2716
1 txt 서울서 내일 출퇴근 대중교통 무료 8 알린넷 2018.01.14 218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2 Next
/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