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2017.09.27 14:34

철원 총기 사망 사고

profile
조회 수 2935 추천 수 0 댓글 15 댓글보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軍 "철원부대 병사 사망사고 원인, 사격장 '도비탄'으로 추정"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9/27/0200000000AKR20170927082100014.HTML?input=1195m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ㅇㅇ 2017.09.27 14:37
    대낮에 북한군이 최전방 지피와 지오피 철책을 뚫고 페바까지 내려와서 일반병사 저격했다는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긴 하지..
  • ?
    ㅇㅅㅇ 2017.09.27 14:41
    하아....ㅅㅂ 개죽음이네

    진짜 억울하겠다.
  • ?
    ㅇㅇ 2017.09.27 14:51
    진심 사격하는 거 몰랐나??
    안타깝구만
  • ?
    ㅇㅁㄴㅇㅁㄴ 2017.09.27 15:01
    1. 사격중에 진지공사 마친대원들이 내려간거면 지휘하던 간부 잘못.
    2. 사격하기전이였다면 경고음 날릴때 재빠르게 내려가거나 연락하거나 소리를질러서 위치를 파악시킴 그래야 상황파악이되니깐
    사격을 잠시지연시키고 상황을 파악하겠지.
    3. 250M 사격지노리다가 잘못쏘게되서 옆으로 빗나간다음에 나무랑 풀 나뭇가지를 가로질러 내려가던 병사가 맞았다는건대,
    이게 이렇게 맞기도힘들지만 충분히 나올수있는 사고라서 사격하기전 한참 걸리는이유가 준비나 산쪽에 민간인이
    있을수도 있기때문에 준비를하는건대, 위에말했다싶이 사격전이라면 2번처럼했어야됬고 1번이면 사격중내려가자고 지휘했을
    간부잘못도있고, 말처럼쉽지는않지만 위치파악못한 사격장쪽에도 잘못이 더해지겠지...

    요약하면 정확히 어떤상황인지모르나 본문내용만으로는 진지공사마치고 뒤처진인원들이 사격중인곳 통행로를 지나가다가
    탄을맞고 사망.이것만보면 제일 잘못은 지휘한간부고 두번째잘못은 사격 관리소홀로 사격하던 대대가 잘못이들어가는부분인것같네요.
  • ?
    11 2017.09.27 15:25
    그놈의간부탓ㅋㅋㅋㅋㅋㅋ
    잘모르면서그렇게간부탓하면안되죠 간부는몬잘못.............??????
    무작정내려간거는아닐텐대.........운이너무없었지 안타깝구만...
  • ?
    2017.09.27 15:40
    무작정 내려가지 않고서야 사고가 날수 없지.
    사격 통제관 스피커 소리도 들렸을 테고 ...
    인솔자 계급이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 생각이 없어 보이고 군대도 안전불감증이네.
  • ?
    요긔 2017.09.27 16:53
    간부랑 병사밖에 없는곳에서
    병사잘못 아니면 간부탓이지뭐..
  • ?
    2017.09.27 17:05
    원래 사격하면 위험지역범위는 안전통제한다. 안해봤냐? 그쪽에 부대인원이나 민간인 통제를 애초에 하기때문에 간부탓이 맞지. 원래라면 지나갈수도 없고 지나가면 사격을 안하지.
  • ?
    ㅁㅁㅁㅁ 2017.09.27 17:09
    간부냐? 당연히 간부잘못이지
    그날 인근 훈련있는거부터 파악하고 작업나섰어야지
    글고 저정도로 지도에도 안뜨고 사격훈련장 인근정도면
    조용해가지고 엔간하면 소리 다 들리는데 지휘잘못으로도 까여야한다
    대비도 안하고 대처도 안하고... 어딜봐서 간부잘못이 아니냐?
    운같은 소리하네 충분히 작업 안할수도 있는 날이었는데
    꾸역꾸역 올라간놈 잘못이지
  • ?
    ㅇㅇ 2017.09.27 19:16
    지도에도 안뜨고 에서 니새끼 미필인거 티난다
    간부가 돈받고 하는게 병사 관리하는거다 그럼 당연히 간부탓이지
  • ?
    ㅂㅈㄷ 2017.09.27 17:16
    미친 부대 사격연습있을때 인데 사격장 근처에 작업시킨거 자체가 잘못아니냐?? 그런대도 간부 탓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군대나오긴했냐?
  • ?
    2017.09.27 15:35
    이게 바로 '남자'라서 죽었다 아니냐
    여자는 사병으로 안가서 저런일 없자너~
    빨리 철원가서 시위해라
  • ?
    2017.09.27 16:26
    사격장 방향으로는 길을 안만드는데 ㅡ.ㅡ 어떤 새끼가 설계한거냐 ㅠ..ㅠ
  • ?
    1234 2017.09.27 16:57
    왜 이게 간부탓이 아니냐?? 통제 존나 하면서 ㅅㅂ
    그 정도면 부대끼리 이러이러 저러저러하니까 이렇다 각 나와야 하는거ㅠ아니냐?
    착취 존나하면서 ㅅㅂ
    윗새끼들 떼어먹은거 내부고발도 안하고 쉬쉬 하면서
    행정병이 직계먹고 횡령 사실 꼬바른다 딜 걸면 제대로 대처도 못하는게?
  • ?
    ㅇㅇ 2017.09.28 03:45
    남자라서 또 죽네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18 알린넷 2017.06.22 27291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3 알린넷 2016.04.06 103050
1 gif 정품 루왁 커피 인증방법 8 알린넷 2017.09.27 4815
0 jpg 국가별 핵탄두 보유 상황 3 알린넷 2017.09.27 3342
1 jpg 방통위 텀블러 차단 검토 19 알린넷 2017.09.27 4343
-8 jpg 명절 3일간의 가사노동비 51 알린넷 2017.09.27 3592
0 jpg 복권 1등 두 번 당첨 4 알린넷 2017.09.27 4507
0 jpg 신라 왕실이 사용한 8세기 수세식 화장실 알린넷 2017.09.27 3372
1 jpg 프로파일러가 본 김광석 아내 2 알린넷 2017.09.27 4102
0 jpg 참이슬의 위엄 8 알린넷 2017.09.27 4664
-2 jpg 철원 총기 사망 사고 15 알린넷 2017.09.27 2935
0 jpg 변태 안대 1 알린넷 2017.09.27 3855
1 jpg 해리포터 자막 레전드 5 알린넷 2017.09.27 3484
7 jpg 우리집 수저 자랑좀 해본다 6 알린넷 2017.09.27 4015
1 avi 전국노래자랑 예심 보러 온 천상여자 2 알린넷 2017.09.27 3838
1 jpg 같이 여행가면 짜증나는 유형 8 알린넷 2017.09.27 3367
0 gif 아빠 게임기 고장났어 3 알린넷 2017.09.27 3018
4 jpg 배틀그라운드 해병 빌런 8 알린넷 2017.09.27 3623
1 jpg 쥬시 알바생이랑 사귄 썰 4 알린넷 2017.09.27 4444
0 jpg 교도소가 부족하니 집행유예·불구속 늘려라 18 알린넷 2017.09.27 4819
-2 jpg 한국식 치킨덮밥 20 알린넷 2017.09.27 5827
2 jpg 디자이너를 빡치게 한 구글의 디자인 16 알린넷 2017.09.27 66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5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 1892 Next
/ 1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