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집에 ps4가있어서 자취할때는 거기 티비로 했었는데 


이제 집 올라와서 집에서 돌릴라하니까 집 티비는 14년된거라 싫구 내 방에 모니터만 하나 사서 돌릴라하거든


어차피 새제품아니라 중고로 살 생각이라 괜찮은 모델 있으면 추천좀 해주라


화질 짱짱하고 괜춘괜춘한거 부탁해 사랑하는 형들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18 알린넷 2017.06.22 26892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13 알린넷 2016.04.06 102668
» 사랑하는 형아들 모니터말인데 7 휴두르챱찹 2016.12.28 1047 0
108 아프리카BJ들을 그린 웹툰 본분있나요? 2 ㅇㅇ4332 2016.12.15 2092 1
107 형님들노트북 살려고하는대 도와주세요 10 사케아 2016.11.26 1181 0
106 쑤남 요새 왜이렇게 핫하죠 그때 던페이후로 완전 뜬듯 1 니스 2016.11.22 1056 0
105 이거 완전 재밌음 2 쏘주세잔 2016.11.21 2464 0
104 역시 도박은 하는게 아니야... 5 봄동초 2016.11.16 1561 1
103 대박. 트럼프라니ㅋㅋㅋㅋ 1 맛차 2016.11.09 1310 0
102 민중총궐기 11월 12일 기역 2016.11.09 1243 0
101 시노자키 아이 화보촬영하면서 미공개영상이라는데 조으네요 3 니스 2016.11.07 2589 1
100 자삭하겠습니다. 6 루이아빠 2016.10.30 1084 -1
99 윈10 작업표시줄 버그 확인점... 2 건들지마손모가지날라가붕게 2016.10.16 637 0
98 알린넷 복권 당첨금이 9600점을 넘어가고 있음~ 3 .... 2016.10.11 957 0
97 이은재 "MS오피스 왜 MS서 일괄구매하나?" 황당 질의-기사제목임- 2 .... 2016.10.07 717 0
96 정부에서 LG U+ 뒤 봐주고 있는 냄새가 나네요 3 운명같은만남 2016.09.08 1578 0
95 복권1등 당첨. 2 .... 2016.09.08 1666 1
94 같이 일하는 여자인간 짜증나서 넋두리.(욕주의) 4 건들지마손모가지날라가붕게 2016.09.07 1756 1
93 성게 글들이 궁금하여 가입했건만!! 1 이렇게들어와야만하니 2016.08.24 1260 0
92 레고 창작 스팀펑크 비행정 5 오로리 2016.08.24 996 2
91 출석 검색하기가 안되네요? 3 대박좀 2016.08.23 294 0
90 복권 6400점 당첨! 3 123 2016.08.23 63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