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수 7524 추천 수 13 댓글 5 댓글보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01.jpg

02.jpg

마광수 曰 "성적 판타지를 리포트로 제출하세요" 

 

03.jpg

당시 친하던 김희철한테 조언구함ㅋㅋㅋ 

 

04.jpg

얘기 듣더니 갑자기 미친듯이 웃는 김희철ㅋㅋㅋㅋㅋㅋ 

 

05.jpg

온갖 성적판타지를 다 쏟아내고 그 후에도 만나기만 하면 쏟아냄ㅋㅋ 

 

06.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jpg

때는 2007년 

 

08.jpg

09.jpg

소스제공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jpg

성적판타지 내리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jpg

훈훈하게 마무리~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ㅇㅇ 2018.01.19 20:26
    김준현 돌아온거임?
  • ?
    123 2018.01.19 20:30
    아 강철비에서 시끄럽게 쳐울던애구나..하도 시끄럽게 쳐울어서 굉장히 짜증났엇는데 누군가했네
  • ?
    고자라니 2018.01.20 06:55
    대한민국 어느대학 어느과에서 어떤수업을하면 개인의 성판타지를 레포트로 내야 하는거지?
    연대 철학과 출신이라는데....
    심리학수업때 닥터프로이드 할때도 개인적 판타지까지는 논할일이 없는데....진심으로 어느과목 어떤수업인지 궁금하다. 
    교수가 학생들 성적판타지를 수집하다니....
  • ?
    ㅇㅅㅇ 2018.01.20 10:58
    마광수 이름 석자에서 바로 납득되는데 난...

    경복궁에서 영감받아서 썼다는 시 읽어보고

    이 새끼는 어떤 의미로는 천재구나 싶더만
  • ?
    ㅁㄴㅇ 2018.01.20 07:39
    마광수 교수
?


List of Articles
추천 수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경험치 레벨1, 이것저것 메뉴 게시판에 글쓰기 가능!! 31 알린넷 2017.06.22 38611
공지 SNS 로그인과 성인 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9 알린넷 2016.04.06 116929
3 gif 이다희 정글의 법칙 알린넷 2018.01.20 3389
11 jpg 7번 지효 2 알린넷 2018.01.20 2908
7 jpg 외국인들이 생각했던 치킨수프와 백숙 5 알린넷 2018.01.20 3478
6 jpg 장성규 아나운서 고딩 때 보아 만난 썰 1 알린넷 2018.01.20 3272
15 jpgif 뿌듯했던 박보영 알린넷 2018.01.20 2603
0 gif 위문열차 소나무 나현 알린넷 2018.01.20 1862
2 jpgif 저장하고 싶은 김지원 2 알린넷 2018.01.20 2785
8 gif 머리 묶는 트와이스 미나 알린넷 2018.01.20 1411
0 jpg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 5 알린넷 2018.01.20 6398
9 jpg 유정이 화보 알린넷 2018.01.20 3993
4 jpg 산과 도시가 가까운 한국 14 알린넷 2018.01.19 5665
10 gif 한지민 학창시절 2 알린넷 2018.01.19 4361
3 jpg 빠른작사 김이나 알린넷 2018.01.19 4303
13 jpg 예능계 성적판타지 내리사랑 5 알린넷 2018.01.19 7524
13 gif 트와이스 골든디스크 어워즈 백스테이지 알린넷 2018.01.19 2817
20 gif 모모의 운동능력 알린넷 2018.01.19 4814
12 gif 도리도리 사나 6 알린넷 2018.01.19 3154
11 jpg 활 쏘는 세정이 2 알린넷 2018.01.19 2854
10 gif 박보영 V앱 알린넷 2018.01.19 1973
4 gif 김태리 V앱 알린넷 2018.01.19 213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942 Next
/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