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 거부하는 여친

조회 6373 추천 -3 댓글 48

여친사귄지 1년쯤 되가는 cc인데 ㅅㅅ때문에 글 올림


여친은 ㅅㅅ 경험이 없었고 난 두명정도 있었음


여친은 20대 초반 나는 20대 후반임


연애 초반에는 ㅅㅅ도 나름 ?내가 요구하는대로 그냥 저냥 했는데 (주1회~2회 정도)


특징적으로 오르가즘이 갈때쯤에 계속 참는것 같았어


뭔가 ㅅㅅ하고 절정에 도달해서 갈거같은 반응을 보이는데 안가려고 안간힘을 써서 참는게 보이더라고


이상한 상황이라 왜 이걸 참는지 물어봤는데 

‘자기가 이걸 느끼는게 이상한 사람이 된거 같다’ 혹은 ‘느끼면 안될거 같아서 참는거다’ 이렇게 말하는거야


나는 나름대로 설득도 하는데 포기...


그리고  ㅅㅅ 거부를 했지만 지금은 거의 2달에 한번 하는정도


이유는 위에서 말한대로  ‘오르가즘을 느끼면 안될것 같다’


나는 나름대로 ‘친밀하게 교감도 하고 성적으로 교감하고 싶다’ 이런식으로 설득도 해봤지만 무리였고 지금까지 2달~3달에 한번 하는정도....



형들 도와줘... 뭐라고 설득하면 좋을까.....

  • ?
    익명_51369992 2020.07.30 10:09
    @익명_70001191
    아니 형 길게도 써놨네

    그리고 기본적으로 건강한ㅅㅅ는 전세계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서로간에 자연스러운 "의무" 이기도해

    연인사이에 ㅅㅅ 하는걸 "내기준" 이라고 표현하는거 부터 그냥 노답이다 형은..

    실제 가정법원에서 수많은 이혼사례로 판단해주고 있다고..

    글쓴이형이 좀 하드한걸 했다든가 그런거라면
    여자가 관계를 안해준다는것도 충분히 이해를 하겠지만
    지금은 전혀 그런것도 아닌 상황이잖아

    난 그저 위에서 부터 쭉 댓을 읽어내려오면서
    저 글쓴이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다른 사람들이 저렇게 더있다는게
    진짜 우리나라 성교육이 줮같음을 느껴

    성은 기본적으로 건강한거고 행복한건데
    정말 물리적으로 성기가 아파서라는 이유가 아니고,
    오르가즘에 죄악이라든가
    수치심 가까운 감정을 느낀다는건

    기본적으로 여자쪽에서도 수정이 되야 할부분인거야

    + 대화?
    아무리 봐도 이렇게 고민섞인 글을 남기고
    모든 댓에 하나하나 대댓 다는 저 글쓴이 성향으로봐선
    적어도 이미 배려섞인 대화들이 오갔을거라고 보여지는데

    한번 보지도 않은 여자 마음은 오지게 잘 이해가 되고
    구구절절 고민인 남자는 이기적인 새끼로 밖에 안보인다는거야?

    형 아니 형이 아니고 누나야?
  • ?
    익명_94593240 2020.07.29 22:47
    그 좋은 걸 왜...가버리는 순간 자길 보는 남친의 시선 자체가 부담스러운 건가..?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01
    @익명_94593240
    그러게요... 그냥 답변으로 돌아오는건 느끼면 안될거 같다는 생각뿐....
  • ?
    익명_32374631 2020.07.29 22: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01
    @익명_32374631
    놀랍게도 철저한 무교에 진성 이과라 신조차도 믿지 않습니다...
  • ?
    익명_69552567 2020.07.29 22:56
    눈가리고 해보는건어때
    여친눈가리고 너도가리고
    2달에 1번이라며
    주기를 당겨보고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02
    @익명_69552567
    ㅋㅋ그렇게 하고싶다고 예전에 말했었는데 돌아오는건 싫다...
  • ?
    익명_95690423 2020.07.29 23:01
    혹시 여친이 기독교인?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02
    @익명_95690423
    독실한 무교입니다ㅠㅠ
  • ?
    익명_95690423 2020.07.29 23:45
    @익명_00727059
    내 경우엔 독실한 기독교인 여친이어서...초반엔 하다가 나중엔 죄?짓는 느낌이라고 못하겠다고 하더라 ㅋ

    결국엔 이별 ㅋ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05
    @익명_95690423
    ㅋㅋ그게 차라리 서로에게 나은거일수도 있죠ㅠㅠㅠㅠ
  • ?
    익명_28003154 2020.07.29 23:10
    곧 헤어질 글입니다.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27
    @익명_28003154
    씨씨라 안돼 형.....
  • ?
    익명_45492424 2020.07.29 23:10
    너가 조련을 잘 못해서 그래
    나쁜남자 스탈로 해보던가
    사카시 해줄때도 여자는 땅바닥에 무릅꿇게하고 너는 서서받고
    정상위로 하지말고 할떄 항상 뒤치기로해봐
    긴머리라면 머리채 잡고 하는것도 좋음
    엉덩이도 좀 때리면서하고
    특히 모텔갈때도 사방에 거울있는곳에 가서 해보는것도 좋고
    점점 강도를 높여나가면서 서서히 조련시켜라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55
    @익명_45492424
    흑흑 형 너무 자극적이야
  • ?
    익명_02867763 2020.07.30 04:19
    @익명_45492424
    무식
  • ?
    익명_44284476 2020.07.29 23:18
    내생각엔 너가 무슨수를 써도 여자쪽 생각 바뀔가능성 매우낮아보여
    그냥 너가 그걸 이해하고 계속사귀든지,
    아님 헤어지든지 둘중하나가 결국 답일거같네
    여자가 말하는게 뭐인지는 대충 이해가가긴한다
    저런건 정말 바뀌기힘들거야 아마
    아님 너가 자꾸말하니까 한번 오르가즘느끼고나서
    되게자책하며 이별선언할각으로 대충보여 그냥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29 23:56
    @익명_44284476
    그럴거 같긴한데 언제까지 이럴수있는지 잘 모르겠네.....
  • ?
    익명_21581655 2020.07.29 23:26
    아직 어려서 섹스에 죄의식을 가지고 있을수도 있음
    20대 초반 여자애들 그런애들 종종 있잖아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00
    @익명_21581655
    그렇게 생각도 했는데 언제까지 이럴수만은 없으니까요ㅠㅠ
  • ?
    익명_03834549 2020.07.29 23: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02
    @익명_03834549
    아이고ㅠㅠㅠ 맘고생 많이하셨네 형도....
    사실 나도 마찬가지라 난 평소에도 충돌이 조금 잦은데 여친의 말실수 같은것으로 말이지

    결국 관계라는게 대화던 성이든 다 중요한건데 한쪽이 잘못된 성 관념을 가지거나 일방적이면 힘든거 같더라구...
  • ?
    익명_24164195 2020.07.30 00:19
    저랑 같은 경우인거 같은데... 저는 5년째 만나고 있는데요~
    절대로 여자분 생각 안바뀌어요~ 얘기 한거보면 바꿀 확률은 0이에요~
    그래서 그냥 내가 이해하고 만나는게 제일 좋아요~
    내가 그 여자가 좋아서 만나는거지.. 단순히 ㅅㅅ하면서 오름가즘을 보기 위해서 만나는거 아니자나요..
    그런 모습을 보고 싶으면 다른 여자분 만나야해여~
    저는 그냥.. 여자친구 있는 모습 그대로 이해하고 있어여~
    그랬더니.. 편하더라구여 ㅎㅎㅎ 저도 상대도 스트레스 안받고 ~
    그러니.. 이해해주세요~ 억지로 그거 계속얘기하면 .."이런거 보려면 다른여자만나" 이럴꺼에여 ㅎㅎㅎ
    헤어질거 아니면.. 상대방의 생각도 존중해줘야해여~
  • ?
    익명_51369992 2020.07.30 00:22
    @익명_24164195
    와..... 본인이 괜찮타면 뭐 할말없지만 진짜 괜찮을수 있어?? 남자한텐 진짜 성욕이 중요한거잖아;;

    이혼사유가 될만큼 중요한건데..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04
    @익명_24164195
    근데 어떻게 보면 반대의 상황도 되는거 아닌가요?

    내가 상대방을 이해하지만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주는것

    싫을순 있는데 그걸 서로간에 합의와 납득이 되야되는건데

    전 그 납득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 ?
    익명_28003154 2020.07.30 01:19
    @익명_00727059
    싫은데 싫은걸 이해해줄 수 있느냐, 이해할 수 없냐 일텐데
    후자인경우는 답이 없음 그리고 그게 글쓴이 인거 같고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37
    @익명_28003154
    무조건적인 이해를 해야하는건 아는데
    평소에 여친이 저를 이해해 주지 않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이 친구를 무조건 이해해야 하나 싶었네요ㅠㅠ
  • ?
    익명_51369992 2020.07.30 00:24
    같이 건강한 성 관련 영화를 좀 많이 보는건어때?

    아니면 여친도 본인친구들이랑 그런이야기를 좀 해보라고 해봐.

    그래야 본인이 이상하다는걸 느끼지

    가족이나 남친이 이야기해줄땐 절대 안듣다가

    남이 말하면 든는 그런스타일 많아

    아무튼 성관련 코미디라든가 하여튼 남들 다 그러고 산다는걸 좀 보여줄만한걸로 사회화를 좀 시켜주는게 어떨까 싶어

    지금 써놓은 글보니 본인이 하는 설득은 절대 안먹힌다고봐.
    일단 기본적으로 성교육 자체가 잘못된듯;;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1:05
    @익명_51369992
    형말한거중에 다른사람이 말하면 듣는그런게 좀 있긴해

    그런데 얘기 밖에서 그런얘기를 일절 안하거든 ㅠㅠㅠ

    좀 밖에서 얘기를 하면 차라리 나을텐데...
  • ?
    익명_09475436 2020.07.30 01:34
    내 와이프도 이랬음
    자신이 한번도 느껴보지못한 흥분에 가는거에 엄청 겁나했음
    죄의식이나 다른것보단 처음 느끼는 감정에 겁나하는거같은데 더군다나 오선생이면 자신의 표정이나 몸짓이 제어가 잘 안되니까 더 겁나지 계속 이뻐보이고싶은데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9:57
    @익명_09475436
    결혼까지 가신거 보면 극복하신건가요ㅠㅠ
  • ?
    익명_09475436 2020.07.30 16:38
    @익명_00727059
    댓글 달려고 다시 읽다보니까 여친이 약간 성관계에 대해서 죄의식이있는것같은데 부모님이나 종교적인 이유로 아닌가요?
    전 극복했어요 계속 괜찮다고해줬거든요
  • ?
    익명_11580761 2020.07.30 05:24
    오일마사지같은거 추천한다
    시작전에 싸고 오르가즘 올라가니까
    그거한번 터지면 그때부턴 뭐 일사천리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09:57
    @익명_11580761
    뭔가 일회성으로는 될거같네요!!!!
  • ?
    익명_70001191 2020.07.30 09:30
    제 생각엔 본인의 글에 다 적혀있네요. 원인과 이유가. 잘 판단해보세요. 조금 기분 나쁠수 있다 봅니다만 저는 글쓴 본인의 답변을 보면 아....하게 되는데요.

    "연애 초반에는 ㅅㅅ도 나름 ?내가 요구하는대로 그냥 저냥 했는데 (주1회~2회 정도)"

    에서 갑자기 왜

    "지금까지 2달~3달에 한번 하는정도...."

    로 바뀌였는지에 대한 원인은

    =======
    이상한 상황이라 왜 이걸 참는지 물어봤는데
    ‘자기가 이걸 느끼는게 이상한 사람이 된거 같다’ 혹은 ‘느끼면 안될거 같아서 참는거다’ 이렇게 말하는거야
    나는 나름대로 설득도 하는데 포기...
    =======

    여기에 있다 봅니다.

    본인이 이상하게 느끼는거지
    여성분은 그게 싫다고 표현을 했거든요. 싫대요. 이상한사람이 되는거 같아서.
    이유와 답을 다 이야기 했어요.

    그런데도 본인 답변중에 보면

    "그렇게 생각도 했는데 언제까지 이럴수만은 없으니까요ㅠㅠ"
    "그럴거 같긴한데 언제까지 이럴수있는지 잘 모르겠네....."

    더욱이

    "근데 어떻게 보면 반대의 상황도 되는거 아닌가요?
    내가 상대방을 이해하지만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주는것
    싫을순 있는데 그걸 서로간에 합의와 납득이 되야되는건데
    전 그 납득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물어봅시다.

    그런데 본인이 설득을 했다했지만 멀 설득을 해요? 싫다는데. 싫으면 싫은거지.
    여친이니 어느정도 배려도 했겠다 남친이니 어느정도 이야기 했겠다. 그랬겠죠? 그러면 서로 쌍방이해라 싫은거는 안해야죠.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요구"를 해대니 글쓴이하고의 ㅅㅅ가 기피되는 현상이 일어나는건 당연한 수순이죠.

    "내가 상대방을 이해하지만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주는것
    싫을순 있는데 그걸 서로간에 합의와 납득이 되야되는건데
    전 그 납득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ㅠㅠㅠㅠ"

    이게 먼 이기적인 답변인가요.

    싫은순 있는데?

    어디서 들어봤던 이야기랑 같네요.
    "내가 잘못한건 맞는데 그치만 (*&%*%$*^%"라고 이야기하는거랑 같은 이야기잖아요.

    내가 잘못한건 됐고
    그건 내 기준으로는 별거 아니니깐 상관없고
    너의 기준이 나의 기준에 딸려서 너가 그러니깐 일단 잘못했다 하고

    이럴수도 있죠.
    여성분의 이야기들어보면 또 다른 이야기가 나올수도 있겠죠.
    나의 이야기, 상대방이야기, 그리고 진실된 이야기. 항상 이야기는 3버젼이 존재하더군요.

    하지만 본인이 여친 사랑하면 한번 생각해보고
    그래도 이해가 안되서 이 부분이 나랑 크다.
    그럼 헤어지세요.

    헤어지긴 싫고 "내 기준만" 맞추길 원하면 어느 여자가 좋아해요.
    그러니 기피하고 그러는거지. 머.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0:08
    @익명_70001191
    일단 장문의 조언글 감사합니다

    어떤말을 하고싶은지는 알겠지만 해주신말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나 연애 경험 없는 사람들한테 해줄수 있는 말인것 같아요

    네 저도 글에다가 다 쓰지는 않았지만 커플들간의 갈등 당연히 있습니다
    cc하면서 나이차이도 있고 오히려 제가 배려를 많이 합니다

    전에 cc를 하면서 이 친구가 정신적으로, 정서적으로 상처도 많이 받아서 최대한 보듬아 주고 있습니다. 대화하면서 최대한 제가 참기도 하고요. 인내심의 한계가 다르다고 할까요

    같은 일이 있어도 저는 일단 참아보고 대화를 한다면 상대방 친구는 감정을 폭발하는 타입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좋아하는 여자친구이고 보듬아주고 싶은 여자친구인데.


    그리고 대화방식의 차이가 좀 큽니다.

    저는 문제가 생기면 심층적으로 대화하고 깊은 얘기를 하면서 서로간에 이해를 깊어지게 하는 타입이면

    여자친구는 문제 -> 말한마디로 정리 이런식이랄까요

    이거로 인해서 제가 화도 많이 참았고 일방적으로 헤어지자는 통보도 받았습니다

    조언자분께서 생각하는것 이상으로 저는 정상적으로 문제에 접근하고 있고 조언해주신 맨 마지막의 ‘안맞으면 헤어져’는 상황 이건 전혀 도움이 안되는 말이네요.

    전 나름대로 진지하고 깊게생각한다음에 아이디어라도 얻어갈수 있을지 쓴 글이라는겁니다
  • ?
    익명_51369992 2020.07.30 10:09
    @익명_70001191
    아니 형 길게도 써놨네

    그리고 기본적으로 건강한ㅅㅅ는 전세계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서로간에 자연스러운 "의무" 이기도해

    연인사이에 ㅅㅅ 하는걸 "내기준" 이라고 표현하는거 부터 그냥 노답이다 형은..

    실제 가정법원에서 수많은 이혼사례로 판단해주고 있다고..

    글쓴이형이 좀 하드한걸 했다든가 그런거라면
    여자가 관계를 안해준다는것도 충분히 이해를 하겠지만
    지금은 전혀 그런것도 아닌 상황이잖아

    난 그저 위에서 부터 쭉 댓을 읽어내려오면서
    저 글쓴이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다른 사람들이 저렇게 더있다는게
    진짜 우리나라 성교육이 줮같음을 느껴

    성은 기본적으로 건강한거고 행복한건데
    정말 물리적으로 성기가 아파서라는 이유가 아니고,
    오르가즘에 죄악이라든가
    수치심 가까운 감정을 느낀다는건

    기본적으로 여자쪽에서도 수정이 되야 할부분인거야

    + 대화?
    아무리 봐도 이렇게 고민섞인 글을 남기고
    모든 댓에 하나하나 대댓 다는 저 글쓴이 성향으로봐선
    적어도 이미 배려섞인 대화들이 오갔을거라고 보여지는데

    한번 보지도 않은 여자 마음은 오지게 잘 이해가 되고
    구구절절 고민인 남자는 이기적인 새끼로 밖에 안보인다는거야?

    형 아니 형이 아니고 누나야?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0:14
    @익명_51369992
    리얼루 하드한 요구 일절 없었다ㅠㅠ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0:16
    @익명_51369992
    형의 답변으로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고 하고싶은 말을 해줘서 힐링된다 고마워!!!!
  • ?
    익명_29751775 2020.07.30 09:32
    오르가즘 느낄때 분수??오줌?? 싸서 그럴수도 그정도 많이 느끼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있음
    자취방에서만 하는거 아냐??
    모텔에서나 목욕탕 같은데서 해봐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0:12
    @익명_29751775
    ㅠㅠㅠ조언 받아들여서 다음 시도때는 한번 해볼께 형...
  • ?
    익명_82241606 2020.07.30 11:32
    결혼했으면 두 달에 한번은 이혼 사유임ㅋㅋ
    안타깝다 한창 많이 해야 할 나이에..
  • ?
    익명_34977971 2020.07.30 15:27
    본인이 기술을 늘려서 잘 이끌면 됨
    기술이 좋다는건 야동처럼 막 돌리고 휘젓고 작살내라는게 절대 아님

    이쁘다 사랑스럽다 만지고 싶다 부드럽게 말해주고
    니가 좋아서 더 가까이 하고 싶어서 하는 자연스러운 행동이라는걸 속삭여줘라

    붕가붕가는 같이 즐기는거고 여친은 아직 초보라서 잘 못 즐기는 거임
    마음을 열어주면 몸도 열림
    그 다음은 알아서 서로 진도나가고 진짜 즐거움이 옴

    나중되면 그때가 그때가 그리울날이 올거야..ㅠㅠ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6:00
    @익명_34977971
    ㅠㅠㅠㅠ유부남형..... 형이 해준조언 잘 담을께...
  • ?
    익명_26909251 2020.07.30 15:53
    섹스가 그렇게 중요함? 그냥 안하거나 다른여자 만나라
  • ?
    익명_00727059 글쓴이 2020.07.30 16:00
    @익명_26909251
    뭐 섹스가 본질은 아니지만 그냥 결국에 문제를 해결하는 법에 대한 투정 반 섹스반 요정도?
  • ?
    익명_63762949 2020.07.31 10:49
    간단하네.성인샾가서 가면을 사. 그리고 가면을 쓰고 해봐.
    여친이 좀 적극적으로 변할거야.가면을 써야 자신과 동일시 안하고 좀더 자유로워지고 여유있어져.
    아니 이 많은 꾸르유저중에 아는애가 하나도 없다는게 신기하네
  • ?
    익명_01107655 2020.08.01 18:51
    내 전 여친도 섹스는 더러운 거라 생각해서.
    처음에야 불같으니 많이 했지만 1년쯤 뒤에 잘 안 하게 되면서부터는
    다시 할려고 해도 뭔가 행위 자체에 대해서 자기는 좀 더럽다는 생각을 한다며 ;
    이래서 고정관념과 잘못된 성교육이 문제구나 라느 생각을 했음.
    이건 여자들의 생각만 바뀌어서 되는 게 아니라
    남자들도 여자가 성적인 의지를 갖거나 성적 욕구가 있다는 걸 이상하게 보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가 되어야 함.
    지금은 여자가 섹스에 ㅅ만 꺼내도, 남자들이 발정나가지고 여자가 걸레니 뭐니 dm 보내고 난리인데
    서로 성적인 욕구를 표현하는 게 자연스러운 문화가 되었으면 함.
    실제로 성욕에 대한 거부감으로 학습된 여성의 경우에, 불감증이나 심각하면 불임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고 함.
    사회적인 문제임.
익명 후방주의 익명 선택시 익명으로 작성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308 형들의 도움이 필요해 꾸르_bb317d2f 2024.05.17 504 0
5307 배우 이름 알려주실 휴지끈 긴 행님덜 부탁드립니다. 3 file 알아머하게 2024.05.15 869 1
5306 AI로 벗겨주는 사이트 공유합니다 2 휘리릭 2024.05.13 1522 1/-6
5305 fc2 괜찮은 것 같아 추천합니다 2 꾸르_b0a20cda 2024.05.11 2130 11
5304 이 분 아시는 분..? 삼박자 퍼펙트 ㄷㄷ 3 file 꾸르_6bedd56f 2024.05.08 2526 1
5303 비키니 입은 여자 file 꾸르_aea92196 2024.05.07 2148 9/-1
5302 품번좀 요청드릴께요 3 곰돌이뿌 2024.05.07 1173 0
5301 내용설명으로 품번이나 영상자료위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꾸르_db2309bf 2024.05.07 997 0
5300 나의 야동 보는법 공유 4 꾸르_a342c0f4 2024.05.07 2472 16
5299 상반기 하반기 형님ㅠㅠㅠ 다들 이제 어디서 보시나요??? 1 익명_71677188 2024.05.06 1391 1
5298 섹파랑은 어떻게 헤어져야 하는 겁니까? 사귀는것도 아닌데 9 익명_03369478 2024.05.06 1621 0
5297 스타킹 뒷태 file 익명_63254353 2024.05.06 1369 5/-1
5296 AI 배우 등장 4 file 익명_69115490 2024.05.04 2186 0
5295 가슴큰배우추천좀해주세요 5 익명_71444605 2024.04.29 1898 3/-1
5294 딸, 엄마 그리고 이모 12 file T1마흔된코난 2024.04.26 3505 6/-1
5293 이 BJ 이름좀..ㅠ 1 file 익명_79103375 2024.04.23 2719 0
5292 품번 부탁드려보겠습니다 형님, 고수분들~ 2 file 엘렌 2024.04.22 2037 0
5291 관리자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죽였음. 7 초록음메 2024.04.20 4228 26/-1
5290 형님들 이처자 이름 좀 알려주세요 1 file 백라이트 2024.04.15 2952 0
5289 보디빌더 여친 계속만나야 하나 싶음 5 익명_53425938 2024.04.14 4128 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6 Next
/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