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인데 오늘 학교 끝나고 여친집가서 처음으로 ㅅㅅ하고옴 아직 사귀고 20일 됬는데 여친집가서 애무만 하다가 무섭다고 못넣게 했는데 결국 계속 하자고 하니까 하게해줌 첨부터 ㅅㅅ할 목적으로 갔는데 성공하고 돌아옴 근데 여친이 첨이라고 했는데 피가 안나옴 막 아파하지도 않고



따뜻한 댓글로 아름다운 알린넷을 만들어요. (병신을 이기려 하지마세요!)

3회 이상 추천받은 댓글은 아이콘과 함께 댓글 목록 위쪽에 노출됩니다.

  • ?
    익명_79384373 2018.03.26 20:55
    니가 작아서 그런듯?
  • ?
    익명_95886128 2018.03.26 21:00
    20일만에 했으면 말 다했네
  • ?
    익명_19920670 2018.03.27 12:29
    한심한새끼 기본도 안된놈이 자랑이라고 글 싸지른거봐라. 어떻게 집에서 교육을 받음 저렇게 쓰레기가될까?
  • ?
    익명_95779931 2018.03.27 17:03
    여친이 하고 싶었네
  • ?
    익명_66958762 2018.03.27 18:15
    처음에 피 안나는 사람 많아요. 아직 학생이시면 피임 확실히 하시면서 건강한 성생활 하세요~
  • ?
    익명_47629326 2018.03.27 20:51
    급식아.. 하기 싫어하는거 억지로 하자고 하자고 해서 하는거 아니란다...
    여자를 만나기전에 기본부터 좀 가지고 만나라..
  • ?
    익명_98714115 2018.03.27 22:48
    솔직히 나도 저나이때 많이 하고싶었다.
    위생철저히 히고 꼭 피임하고, 서로 사랑안에서 상처주지 않게 하면 문제될거 없다
  • ?
    익명_35054005 2018.03.27 23:05
    ㅊㅋ
    너 그거 20년뒤에 미투당한다
  • ?
    익명_86044515 2018.03.28 08:41
    어떤 채위로 했는데?
    급식이면 아직 조임이 있을떄인데
    여친 조련 시키려면 기마자세 연습시켜라
  • ?
    익명_53664603 2018.03.28 10:09
    20년후에 미투당한데 ㅋㅋㅋㅋㅋㅋㅋ
  • ?
    익명_59557081 2018.04.03 09:54
    급식아. 하고 싶은건 이해해.

    조목조목 따지고 싶지는 않지만 약간 짜증이 나서 글을 적어.

    사귀고 20일만에 하는건 너 자유지만 여친이 소중하지 않다는게 느껴져서 그래. 여자=섹스 이런 구렁텅이에 빠지지좀 마라.
    무섭다고 못넣게 한다는데 결국 계속 하자고 하니까 하게 해주는건 여자는 너를 좀 많이 좋아해서 좋아하는거 해주고 싶다는거야.
    첨부터 ㅅㅅ할 목적이라는것도 좋은데 동의가 됐다면 유레카이겠지.

    성공하고 돌아온게 자랑일 나이고 나도 그랬을거라 이해는 가는데 마지막 글이 좀 짜증이 났다.
    여친이 처음인데 피가 안나오고 아파하지 않았다는 글이 무슨 의미냐.
    그여자가 처음이 아니면 좋아하지 않을꺼냐. 아니면 먹고 버릴 심산이냐.
    그게 머가 중요하냐.

    처음인데 피가 안나올수도 있어.
    그리고 아파하지 않았다는건 심리적으로 너를 많이 좋아해서 같이 동감을 느낀거라 생각해.

    여기 이부분이 너가 생각해봐야하는게
    아프지않았다는건 너를 많이 신용하고 좋아했다는 거라 생각해보는게 좋을거 같아.

    좋아하면 소중하게 여길줄도 알아야하는데 배워나가. 상처주지 말고.

    나이 많은 아저씨가 멋 헛소리하나 생각해도 좋은데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 ?
    익명_72396105 2018.04.03 15:12
    ㅋㅋㅋ
  • ?
    익명_39766053 2018.04.06 05:31
    청소년 성관계 반대하는 사람인데
    아효 여자애는 이상 생기거나 피임 걱정으로 산부인과 들락날락 거리기 시작할텐데
    의사 앞에서 다리 벌리고 검사 받는 것 자체가 그 나이에 스트레스일거고
    부모님이나 친구들한테 말도 못하는 고민 생겨서 존나 힘들어할거다
    아프거나 이상 있으면 바로 병원 가야 하는데 금전적인 문제나,,여러가지 이유로 못가게 돼서 병걸릴 수도 있음
    니가 머가리가 있음 집에서 딸이나 처.. 먹고 버렸다고 자랑하고 다니지 말고 ㅋㅋ
  • ?
    익명_18611179 2018.04.13 14:28
    반대로생각해서 내가족 철모르는 여동생 꼬셔서 그랬다?
    ㅎㅎ 넌 지구끝까지 쫒아가서 불구만들어놓는다.

    사람이 왜 사람인데? 생각좀하고 살지?
  • ?
    익명_71480078 2018.04.25 08:18
    너는 될 수 있으면 성공하지 마라. 그냥 사회의 찌끄레기로 살아라. 혹여나 성공해버리면 가장 높은 곳에 있을 때 미투 당한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SNS 로그인 중단 및 계정 찾는 방법 10 알린넷 2018.04.15 11837
공지 성인 게시판 운영 중단 안내 및 계획 35 알린넷 2018.04.05 138190
2920 예전에 알린에서 본글인데 1 익명_59419054 2018.03.31 293 0
2919 왜 사나 싶다 4 익명_20436148 2018.03.30 362 0
2918 사는거 재미없네 2 익명_24957551 2018.03.30 321 0
2917 발라드 추천좀 1 익명_60722305 2018.03.30 85 0
2916 asdf 1 익명_73198194 2018.03.29 130 0
2915 청약저축 들려고 하는데 이자 좋은 은행이 어딘가요? 2 익명_38129460 2018.03.29 252 0
2914 옆애있는애가 자꾸 일본노래트는데 아무래도 씹덕인듯 3 익명_90180254 2018.03.28 180 0
2913 유부남형님들~ 10 익명_73924583 2018.03.28 516 0
2912 영화 월요일이사라졌다 본 형들 질문! 스포있음 1 익명_59364687 2018.03.28 176 0
2911 존내 피곤하다 1 익명_66537829 2018.03.28 199 0
2910 진짜궁금해서 그러는데 개 답답하다 아는사람있냐 3 익명_52582740 2018.03.27 357 0
2909 어제 4고 잤는데 아침부터 존내 커지네 ㅡㅡ 3 익명_77128945 2018.03.27 605 0
2908 c에 관련해서 잘 아시는분들 도와주세요 7 익명_20447058 2018.03.26 304 0
» 여친 집가서 ㅅㅅ 하고옴 15 익명_09827142 2018.03.26 1995 -3
2906 운동 안하면 어깨 줄어들 수 있음? 2 익명_85727937 2018.03.26 422 0
2905 여사친 선물 썻던 사람인데 2 익명_42207712 2018.03.25 399 0
2904 여어어어어어어 3 익명_25544453 2018.03.25 503 0
2903 학교에서 미국문학 작품을 배우는데 5 익명_44432871 2018.03.24 296 0
2902 사업자 없이 쇼핑몰 못하나 4 익명_90659070 2018.03.23 336 0
2901 불알 빨려본적 있는 형들 있어? 25 익명_58881233 2018.03.23 1792 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159 Next
/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