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5868 추천 33 댓글 25
Extra Form

lYo4tsX.jpg

slYACxQ.jpg

sRLRDWD.jpg

EKvTgxC.jpg

hs2u75o.jpg

Y3rszL6.jpg

  • ?
    ㅁㅁㅁ 2018.08.19 14:20
    아주 맞는말임
    비단 이런부분 뿐만아니라
    한국이 겪는 사회적인 문제라는것 대부분이 근본적으로 기본이 되지않는 부분이 원인

    예를들어 페미.난민.종교.이념 등등 근본적인 부분을 이해할 능력이 없지만 
    무엇이 맞다고 확신하는 즉 신념을 가진(똥고집들을 가진) 이런사람들이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근거가없는 결론을 가지고 그럼에도 맞다고 우기기때문에 결론은 언제나 현실과 상관이없는게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움.
    더 문제는 이런인간들은 위에서도 그랬듯이 사실인지능력.사고능력같은게 없다시피하니까
    자신들때문에 생긴결과를 또 상관없는 것의 탓을함.
    무한반복.
    무한 피해자 생성.
    정작 원인은 해결안됨.
    가만있는게 그나마 제일 도움된다는게 이런것.
  • ?
    2018.08.19 14:29
    저분 말이 맞지
    기본부터 충실해야지
    기본도 안되어있는데 난민받아봐라
    유럽은 양반인걸
  • ?
    난민 반대 2018.08.19 16:49
    기본이 무엇인가?
    우리의 가난하고 제대로 대우 받아야 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가난과 폐지 생활하고 있다 근데 난민?? 기본도 제대로 안하고 자국민이 고통받는 이때에 해결책과 방법보다 인도적인 것만 찾는 정부는 제정신인가? 세계평화? 인권? 언제부터 그렇게 인권과 인도적이였는가? 기본도 못 갖춘 나라가 이기적이다 말할 순 있을까?
    니들이 난민 받고 먹여줄거 아니면 온 국민이 반대한다 자국민도 보호하지 못하고 못 해결해 주면서 무슨 난민이냐?
    이기주의? 가서 니네 부모한테나 이기적이지 마라
    세계적 깨시민 코스프레 하시느라 무시하는 니네 부모 인권이나 좀 챙겨라
  • ?
    지당하심 2018.08.19 16:55
    옳소!!!
  • ?
    2018.08.19 18:30
    난 좀 그런데...
    빈곤 문제는 해결될 수 가 없는 문제라고 생각해.
    (물론 강성태가 말한건 단순한 빈곤의 문제가 아닌 대한민국 국민을 먼저 챙기자에 가깝지만)
    국민 모두를 챙길 수 없으니 난민을 받아들이지 말자라고 하면
    우리가 미국에서 독일에서 살았던것도 불가능했을텐데...

    무조건 받아들이자는 아니지만 무조건 받아들이지말자도 반대야.
    이건 고민해볼 문제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야
  • ?
    ㅋ케 2018.08.19 19:11
    @흠
    ㅋㅋㅋ 그럼 개슬람 데리고 살아라
  • ?
    ㅇㅇ 2018.08.19 19:37
    @ㅋ케
    진지하게 쓴글엔 진지하게 답변달던지 아님 아가리 관리좀 해라
    니 뇌에 주름이 없다는걸 이런데서 자랑하는 이유가 뭐냐?
    니가 모자라고 멍청한건 너만 알고 살자
    한가지 확실한건 개슬람이 너보단 나은거 같다
  • ?
    2018.08.19 22:12
    @ㅋ케
    좀...가슴이 아프네
    난 이 이야기가 되게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서로 좋은 토론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부분인데 말이야.

    개슬람이 어쩌구 하는데
    난 이런것도 좀 웃겨. 물론 개중에는 개슬람이란 표현이 부족하지 않은 놈들도 있을거야.
    그러나 모두가 그럴까?
    하나 더, 요새 유행하는 표현있잖아.
    누군가가 널 이유없이 미워한다면 너도 널 미워할 이유 하나는 만들어줘라.
    난 지금의 분위기라면 이슬람 애들이 사고쳐도 납득할거같아.
    지금 여기 댓글만 봐도 이슬람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가 아니라 빈정거림이 가득하니깐.

    단적인 예로
    http://ggoorr.net/index.php?mid=all&page=3&document_srl=6383958
    이 글에서도 수염더럽게 기른 남자가 이슬람이지 하는 댓글이 달린 정도니깐 말야.
    이런 환경 + 어차피 잃을게 없는 신세라면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개슬람들이라면 사고 치고 감방가거나
    추방되지 뭐 하지 않을까?

    그리고 우리는 사고친 적 없다 하는데...
    미국가서 우리가 흑인 무시하고 개짓거리 해서 LA폭동 당시 흑인들이 한인상가 다 때려부쉈어. 이건 스파이크 리 영화에도 잘 나와있으니깐
    한번 봐보고 총기난사 한 애도 있지.

    만약 미국이 그런 우릴 차별했다면 받아들일 수 있었을까?
    난 못 그러겠거든. 실제로 미국도 그러지 않았고.

    앞댓글에서도 말했지만, 난 무조건 난민을 받아들이자가 아니야.
    난민들이 사고 안 친다도 아니고.
    냉정하게 말하면
    "난민"이 아닌 "사람"이 느는만큼의 일이 발생하겠지.
    그리고 그 사람이 "사람 대접을 못 받는다면"(혹은 그렇게 느낀다면) 일이 발생할 확률이 더 늘테고

    그래서 좀 서로 다양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대안을 찾아봤으면 좋겠는데 말야...
    참 어려운 부분인가봐...
  • ?
    ㅁㄴㅇㄹ 2018.08.19 23:31
    @흠
    본문을 정독하지는 않았는데 빈곤문제에 대해서는 모두 챙겨줄수는 없지만 빈곤하게 살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는거지
    독립운동가 , 참전용사와 그들의 후손 , 나라를 위해 일을 하다 희생당한 분들의 가족들은 평생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을만큼은 챙겨줘야하는데
    친일파 새끼들이나 챙겨주고 있으니 문제가 크다고 생각하고

    아래 댓글에 이슬람 사람 모두가 그렇지 않을것이다 라고 적었는데

    그들과 우리는 생각 자체가 틀리다고 생각해 그래서 차별 아닌 차별을 하는거지
  • ?
    불면증 2018.08.19 19:24
    난 동의한다.
  • ?
    ㅇㅇ 2018.08.19 19:45
    ㅋㅋㅋㅋㅋ 물에 빠진년 구해주니 딴소리한다고 뭐가 뭔지 앞뒤 논리따윈 없이 썰푸는 용자들 많네

    확실히 한국 내부의 문제가 많아서 난민을 못받겠다 그래 뭐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그런데 모순이 있잔냐?
    한국은 이미 예전에 난민이 되어 다른나라에 가서 고생한 경험이 있는 나라다
    그리고 누가 뭐라고 해도 이미 세계 순위권에 들어갈 정도로 경제 대국이다
    니들이 말하는 당장 사람들이 살기 힘들다 먹고살기 힘들다 하는거 타국에선 그게 이해되는 말이겠냐??

    머릿속에 지우개가 있는거 같은 등신들이 많은거 같은데 작년 재작년까지도 한국은 외교적으로 고립될뻔 했던 나라다
    니미 그것때문에 먹고 살기 힘들다고 지랄 발광들을 하디만 벌써 까먹었냐??

    그런 외교적 고립이 될수도 있으니 정부입장에선 일단 겉모양이라도 받는 척이라도 해야하는게 맞지

    시민 단체가 반대하는거 뭐 그런건 이해가 된다만, 깔꺼리 생겼다고 미친개처럼 물어뜯는것만 생각하지 말고 적어도 논리적으로 생각을 해라

    솔직히 니들이나 이슬람이나 다를께 뭐냐?
    하는짓은 똑같은데
  • ?
    ㅇㅇ 2018.08.19 19:52
    @ㅇㅇ
    한국인이 옛날에 개슬람 처럼 문제 일으킨건 일제가 날조한 만보산 사건 말고 한개도 없는데 뭐가 개슬람하고 다른데?
  • ?
    ㅁㅁㅁ 2018.08.19 20:43
    @ㅇㅇ
    혹시 침략목족으로 난민신청하는게 이슬람 말고 또있움?
  • ?
    ㅂㅈ 2018.08.19 20:50
    @ㅇㅇ
    난민거부하면 외교적 고립이 된다는 뇌내망상은 어디서나온건지 누가설명좀?
  • ?
    밥먹고말해라 2018.08.19 21:05
    @ㅇㅇ
    넌 니가 쓴 글 한 번은 읽어보냐? 도대체 니가 하고 싶은 말이 뭐냐? 주절거리지말고 간결하고 정확하게 말해라. 다짜고짜 아무말이나 늘어놓지말고.
  • ?
    suuu 2018.08.19 21:11
    @ㅇㅇ
    파리였나 어디에서 이슬람들 예배시간이라고 도로에서 기도하고있던데 ㅋㅋㅋ 도로마비되던데 우리나라도 그렇게되겠지?ㅋㅋ
  • ?
    핑신 2018.08.19 22:21
    @ㅇㅇ
    븅 형신이야?
  • ?
    ㅋㅋ 2018.08.19 22:32
    @ㅇㅇ
    ㅋㅋㅋㅋㅋㅋ 반도 씹선비 인권충 출동했네
  • ?
    아임 씹선비 2018.08.20 01:12
    @ㅋㅋ

    씹선비라고 하지마
    저건 븅신이야
  • ?
    ㅇㅅㅇ 2018.08.19 20:25
    그래 기본 중요하지...
    그래서 지금 걔네를 받으면 안되는거야.
    걔들은 난민으로서 기본이 안되어있거든...
    지네들이 빌붙을 나라의 법규나 문화를 지킬 생각이
    1도 없거든
  • ?
    전쟁나면 쫄보 2018.08.19 20:36
    이건 집단 이기주의가 아니다
    기본권의 문제다
    어서 물을타

    감성이 필요할때가 있지만
    극단적인 생존권이 걸린 전쟁 전투시에는
    우선 난 내 나라사람 가족 부터 구할란다
    총이나 쏴보고 죽을라지도 몰겠지만
    먹을거 하나잇어도 내나라사람과 가족부터 챙긴다고

    감성으로 적 살려줬다간 다죽어

    영화 클리셰로도 지겹게 써먹잖냐

    전쟁보다 강도가 약해서 글치 살인사건 날 확율.
    치안이 떨어지는데
    가랑비에 옷젖는거 모른다고 천천히 망한다

    감성도 중요한데
    이성적으로 매몰차게 못하는 대표적 판단이
    보증서주거나 돈빌려주는거다
    근데 이건 그보다더해
    100만명중 1명꼴이라도 죽을수있다
    한국인도 범죄 저지를수 있다고 물타지마라
    사실 본인도 할말없을때 히는 억지맨트다
  • ?
    ㅇㅇ 2018.08.20 09:03
    ㅋㅋㅋ저 논리면 절대로 다른 나라 못도와줌 ㅋㅋㅋ
  • ?
    보수주의자 2018.08.20 20:49
    우리나라가 언제 미국이랑 독일에 난민으로 갔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미국에 이민 갈때 받아들인 이유가 자국의 이익 때문이었다는 말은 들었고요, 박정희가 대통령 할때 독일에 우리나라 노동자들이 가서 일할때도 최저임금미만을 받으면서 그나라에서 기피하는 업종에 종사했다고 들었습니다. 이슬람 난민이라는 애들은 정상적인 취업비자를 받아오는 것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서 사람들이 기피하는 정화조오물수거 같은 일을 하겠다는 것도 아니고요.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사람보다 일자리가 남아도는 상황도 아닙니다.
    하루 8시간도 일 못한다고 주장하는 그들을, 우리가 왜 책임져야 할까요?
  • ?
    88 2018.08.21 12:17
    특히 이번 난민들의 의도는 괴씸하기 그지 없는데 어째서 받아들이자는 의견이 나오는지 모르겠네. 인도주의 좋지. 근데 지금 보상도 제대로 못받는 사람이 많은데, 그들은 눈에 안들어오니... 착한사람 코스프레로 자기만족 하고 싶은가?
  • ?
    검객조로 2018.08.21 18:52
    조선족이라는 선례 때문에 우리나라는 난민문제에 예민할 수 밖에 없습니다.
    비록 조선족 범죄율은 외국인 범죄율 중 평균이며 한국인의 범죄율 보다 낮다고 하지만
    강력 범죄 중 살인및 살인미수 비율이 한국인보다 월등히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조선족 이미지가 안좋으며 처벌자체도 추방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예전 기사에 추방당한 조선족 강력범죄자가 신분세탁해서 국내활보 했다는 기사도 보았죠.
    이렇게 강력범죄수치와 제대로된 처벌이 이루어지지않는 한국에서 난민은 불안요소가 되며

    특히 다른 유럽국가에서 인도적으로 이슬람 난민을 받아들였다가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발생한 증거가
    여럿 있었는데 어떻게 우리나라 국민들이 마냥 수용할수 있을까요?
    만약 난민을 수용하고자 한다면 외국인 처벌법안을 강력하게 바꾸고 허가심사도 까다롭게하는등의
    모습이 없다면 난민문제에 절대 반대합니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 jpg 민희진 관련 블라의 현자가 쓴글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시간 전 915
2 avi 현재 민희진이 대놓고 카피했다고 도는 일본 걸그룹 컨셉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1시간 전 1098
3 avi 인도 드라마 CG 근황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312
4 jpg 한국 언론 최초 아이티 갱단 인터뷰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002
3/-1 jpg 민희진 입장문을 정확하게 꿰뚫은 글 9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974
23 jpg 우회전 차선 빌런새끼 참교육 14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490
9/-1 jpg 배달의민족 창업자가 생각하는 학력 6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4시간 전 2203
9/-1 avi 경력 단절 커리어 타령 일침 레전드 11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704
9 개물림 사고가 계속 일어나는 이유 6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1963
10 jpg 1급수에 사는 물고기를 먹으면 생기는 일 4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514
6/-1 jpg 민희진 사태 반응으로 보는 백수 판독기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052
2 jpg 기자들 뉴진스 제목 뽑는 클라스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004
5 jpg 영화 '쿵푸허슬'이 진짜 무협인 이유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1867
7 jpg 카라 강지영 SNS 보고 분노 폭발한 공무원들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570
1 jpg EBS 다큐에 나온 임대사업자 3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1378
4 jpg 의외로 헷갈린다던 SPC그룹과 SCP재단의 차이점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1483
1 jpg 아빠 때문에 회사생활 망했어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1951
3 jpg 남친이랑 도저히 대화가 안 통한다는 쭉빵녀 4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5시간 전 2598
4/-2 jpg 친아버지한테 대포차 작업당한 아들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9시간 전 3179
6/-1 jpg 테무에서 산 텐트 후기 5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9시간 전 34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015 Next
/ 9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