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저거 민폐 아니냐?

조회 8487 추천 19 댓글 51
Extra Form

2uwMmgD.png

  • ?
    ㅇㅇㅇㅇ 2017.03.27 19:48
    하...아직도 머저리들이...
    군인들의 대우가 부족하면 당연히 그게 잘못됐다고 국가랑 싸워야지 왜 똑같이 죽었는데 쟤들은 많이줘요?? 하는 좆같은 마인드 시발 초딩이니? 당연히
    세월호는 국가가 잘못했으니 보상 제대로 해줘야하고 국가를 위해 싸운 사람들에게도 대우를 잘해주세요 하는게 맞지않냐? 옆집 아들이랑 하도 비교를 당해서 대가리가 망가졌나
  • ?
    ㅂㅂㅂㅂ 2017.03.27 17:00
    @ㅋㅋ
    ㄹㅇ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보는 헬조선 국민 수준 ^^

    군인은 대우 못 받으니까 세월호도 대우 못받아야돼~~~~
  • ?
    2017.03.27 15:40
    너무 비약적인거 아니냐
    선후관계를 아작내버렷네ㅎ
    10억줄게 죽으라고 하면 아무도 안죽지ㅎㅈㅎ
    근데 죽으면 10억준다는게 사망보험 이고 지금 보상안이랑 유사하다고 봐야지
    그리고 세월호 너무 안타까운 인명사고에 두번 다시 없어야될 일이지만
    단지 크게 터지고 많은 인명피해가 있엇다는것 만으로 다른 사고에 비해 과한 대접을 받고 있는건 자각을 할까?
    세상에 세월호 사고보다 더 억울한 사고도 많고
    심지어 국가를 위해 희생하며 전사한 군인들도 있는데
    그들한테는 일말의 관심도 안주면서 세월호는 평생 기억하자고하고 특별법만들고 ㅋ...
    마치 세월호가 성역이라도 되는것처럼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건들은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생각할까
    반성해야되지 않을까
  • ?
    ㅇㅇ 2017.03.27 15:50
    @ㅎ
    왜 세월호랑 군인이랑 비교를 하냐???
    아직도 뭐가 문젠지 구분을 못하네
  • ?
    -/: 2017.03.27 15:58
    @ㅇㅇ
    그러게요
    다른 카테고리를 꼭 묶어서 판단하는게 안타깝..
  • ?
    ㅇㅇ 2017.03.27 23:55
    @-/:
    나도 다른 분야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기에 말하는거 같은데

    여행가다가 사고 당해서 죽은거랑 국가의 의무와 임무를 위해 죽은 경우에 대한 보상이 저렇게 차이가 나는데

    이건 국민의 종특으로 봐야하냐? 다수의 해상사고에는 그렇게 관심을 가지고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은 그저 그런 태도니

    진짜 다른 것까지 가져온다면,

    이러니 우리나라 독립운동가 후손들이 잘 못사는 거랑 비슷한 모습으로 비추어준디.
  • ?
    하아.... 2017.03.27 16:02
    @ㅎ
    세월호가 많이준다는 생각말고 다른 사고희생자들에 대한 예우와 처신 문제가 잘못된거 아닐까??? 그리고 과한대접이라....세월호 유족들이 돈을 더달라고 하더냐 아니면 엄청난 특혜를 달라고 하더나...세월호 유족들이 가장 원하는거는 배가 왜 어떻게 무었때문에 침몰을 했냐는거야 그런데 아직 정확하게 나온게 없잖아 법정에서도 증언하는거랑 검찰에서 발표한거랑 매치가 안되는데 아니시발 인간적으로 세월호 희생자들이 시발 다살수있는거를 퇴선명령을 하지않아서 말도안되는 이유로 죽어갔는데 그리고 미군에서 도와주겠다는 하는것을 거절하고 통영함 출동을 2번이나 까내리고 너무 이상한게 많지않냐 정부에서는 세월호 조사위를 처 방해해서 제대로 못돌아가게 방해해서 흐지부지 되버리고 황교안 개새끼가 주도적으로 그리고 대통령은 7시간이나 뭐했냐는거지 사고가 크게났는데 청와대에서는 보고용 영상이나 처달라하고있고...
    어휴......이런 사람이 있다는거에 소름이 돋는다 개소름이 돋아 그리고 세월호 10억이라는 개좇같은 헛소리만 처하고있는데
    http://blog.naver.com/sukmikang/220688103263
    이거 링크줄테니까 가서 좀 처봐라 어디가서 그딴 개소리나 하지말고
  • ?
    ㅁㄴㅇ 2017.03.27 16:24
    @하아....
    진상규명을 원하는건데 보상금가지고 모라는 사람들이 참....문제죠....
  • ?
    ㅇㅇ 2017.03.27 16:28
    @ㅁㄴㅇ
    국가에서 몇억씩 주는줄 아는 또라이들도 있더군요. 걍 보험이랑 유병언 회사에서 주는 보상금, 국민성금이 대부분인데.
    생색은 국가가 내는 격이죠.
  • ?
    ㅇㅇ 2017.03.27 16:26
    @ㅎ
    ㅋㅋㅋ. 과한 대접이란다. 너는 유가족들이 보상금 한푼 더 받겠다고 그 고생을 하는거 같냐?
    그리고 더 억울한 사고가 많으면 더 억울한 사고도 다 조사하고 까는게 맞는거지. 억울한 사람 많으니 다 덮고 가자는게 정상이냐?
    억울한 사고 다 조사하고 재발 안하게 하는게 건강한 사회 아니냐?
    군인들이 싸우는건 그사람들 임무라도 되지. 정전국가에서 전투는 언제든 일어날수 있는거 아냐? 그사람들은 억울할건 없잖아. 나라지키다 명예롭게 간거니.
    근데 세월호 고딩들은 정말 말도 안되게 어이없는 사고를 당한거다. 철저하게 사고를 규명하는게 맞지.
  • ?
    yj 2017.03.27 16:36
    @ㅎ
    냉소가 쩔어 한마디 합니다. (쓰다보니 길어졌..)

    1. 세월호 유족은 보상금보다 진상규명과 세월호특별법의 법안 오류를 더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정부는 보상금에 대해 보도자료를 뿌려 입막음하고 반대자들을 돈 한푼 더 얻으려는 시체팔이로 전락시켜버렸지요.

    http://m.huffpost.com/kr/entry/7015470

    좀 지난 기사긴 하지만 그 당시 시체팔이 이슈의 이유, 정부의 보상금 지급 이유, 보상금이 결코 크지않다는 비교자료, 유족들의 반대 이유가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빨갱이 기사라 하면 할말이 없습니다.
    물론 이후 항의없이 유족보상금을 받고 끝내신 유가족도 많으며 양쪽 어느 경우라도 전 이해합니다.
    돈받고 입닫았다는 비난과 돈 더 받으려 발악한다는 어떤 비난도 전 동의할 수 없습니다.

    2. 과한 대접? 그럼 위안부 할머니들은 과거 강간 몇번 당한 것 가지고 국가와 일본을 상대로 나이 90이 넘도록 싸우고 계신데 소녀상까지 건립하며 국가간 갈등을 부추기고 10억엔 받아놓고 그것도 모자르다고 생때쓰며 지금껏 과한 대접을 받고 있는 건가요? 국가적 재난과 일반 사고를 구분 못하시네요.

    역시 위의 기사에서 세월호 유족들의 보상금이 금전적으로도 결코 과한대접은 아니다라는 첨언을 합니다.

    혹자가 정치적으로 이용한다, 빨갱이가 숨어있다, 전문시위꾼이다, 국가전복을 노리는 자들이다.. 이딴 개소리는 박근혜씨가 탄핵된 판결문으로 갈음합니다. 요약하자면 박근혜는 세월호 유족이랑 빨갱이랑 전문시위꾼이 지랄해서 탄핵된게 아니라 사익추구와 권력남용으로 쫒겨난 것이고, 세월호는 다만 박근혜의 무능과 치부를 드러낸 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 대통령 탄핵 = 국가전복 이란 논리는 사양합니다. 박근혜가 내려와도 내 나라는 여전하고 부족한게 많지만 전 여전히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3. "국가를 위해 희생하며 전사한 군인"은 아마 서해교전, 천안함 침몰, 연평도 피격을 얘기하는 것 같은데.. 매년 3월 24일은 그들의 죽음과 국토방위의 의의를 기려 '서해수호의 날'로 지정했지요. 이건 법정 기념일이므로 사실상 영원하다. 다시말해 "평생 기억하자고" 만든 기념일입니다. 세월호만 특혜로 평생기억하자고 한다는 논리는 과장되었네요.

    2차 연평해전을 격전지에서 실제 겪은 저로써도 황당한 얘기입니다. 토론의 여지는 있겠으나 전 교전 중의 군인희생과 재난 시의 민간인 희생은 같지 않아보이네요.

    4. 세월호가 성역이다??
    누가 세월호가 성역이라고 하나요? 지금도 유가족 욕하고 인양 반대하는 사람 부지기수인데..
    그쪽 눈에 세월호가 성역인 듯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세월호 이전에도 국가적 재난과 참사에 모두 슬퍼했을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슬퍼하고 끝내니 하루가 멀다하고 대참사가 발생됩니다. 여전히 다리는 무너지고 지하철에서 불이 나고, 가스폭발, 백화점 붕괴, 화마에 휩쓸린 아이들, 지붕이 무너져 죽은 대학생.. 이런 일들을 뜯어보니 대부분 인재였고, 부실공사는 국가(=공무원) 의 비리로 얼룩져있었습니다.

    그래서 세월호 연대가 제시하는 것이 잊지말고 진상을 철저히 파헤치고 책임자, 가해자, 방관자를 찾아 벌주고 다시는 이런 참사가 생기지 말자고 외치는 거 아닙니까?

    물론 이 외침은 국민들에게 무형의 혜택이고, 현실화되기 어렵고, 내 호주머니에 돈이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당장은 누군가는 안타까운 사고로 죽을테고, 또 억울한 죽음이 끊이지 않는 다는 건 자명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시스템이 개선되고 문제들에 대해 끝까지 진실을 파헤치는 누군가가 멈추지 않는다면, 우리가 잊지 않는다면?

    그런 국민들의 의지와 의식과 감시가 대한민국을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고 투명한 나라로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지 않으까 싶네요.
  • ?
    ㅋㅋ 2017.03.27 16:45
    @ㅎ
    세월호 과하게 보상받고 있다고 생각안함ㅋㅋ?
    그리고 군인은 뭐 임무중에 죽은거라 괜찮다는 식이네 진짜 가증스럽네 ㅋㅋㅋ
    정상적인 사고 방식이면 사고든 타살이든 나라지키다 전사한 군인들이 더 보상받아야 된다고 생각안함?
    길가다 미친놈한테 흉기로 사망한 사람은 안억울한가?
    고속도로에서 미친화물차가 들이박아서 사망한건 안억울한가?
    자살, 병사를 제외하곤 모두 자신의 의지가 아닌 타인에 의해 사망한 안타까운 사고아닌가
    세월호도 미친 선장에 의한 타살이고
    교통사망사고도 미친운전자에 의한 타살이다
    매년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나고 사람들이 죽어가는데
    어느 하나라도 세월호에 준하는 보상을 해준적 있어?
    그만큼 국가적으로 관심써준거 있냐고ㅎ
    세월호는 대형 인명사고에 학생들이 다수라서 특별히 관심 써줘야되냐?
    생명은 갓난애기나 80노인이나 모두 존귀한건데
    왜 세월호 그 이상으로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은 모른채 하면서 세월호만 성역인양 보호하려 드는건데?
  • ?
    ㅂㅂㅂㅂ 2017.03.27 17:00
    @ㅋㅋ
    ㄹㅇ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보는 헬조선 국민 수준 ^^

    군인은 대우 못 받으니까 세월호도 대우 못받아야돼~~~~
  • ?
    쟈쟏 2017.03.27 20:10
    @ㅂㅂㅂㅂ
    진짜 무식한 애들밖에 없는거 아니냐 오류를 지적하는데 뭔 말같지도 않은얘기들로 까고 있네 대갈빡 수준들 하고는
  • ?
    으응?! 2017.03.27 20:11
    @쟈쟏
    난 니 대가리가 더 걱정돼.
  • ?
    2017.03.27 20:17
    @쟈쟏
    ;;;;;저기 니 대갈빡 수준이 의심되는데;;;
    저기서 지적하는 오류는 세월호에 불만이 있는 사람들이 절대 하지말아야지 될 이야기야.
    세월호 그 이상으로 억울하게 사람들이 죽는 그 무수한 사고들에도 불구하고 사고는 계속되었다는 소리니
    그럼 이번 세월호를 계기로 두번 다시는 그런일이 없더라 강하게 다루는게 맞는게 되버리니깐
  • ?
    에헤헤헤 2017.03.28 00:54
    @ㅋㅋ
    야이 등신아 세월호는 관련정부기관이 제 기능을 못해서 대형 사고가 된거야
    똘빡 새꺄 무슨 교통사고 소리하고있어 ㅋㅋㅋㅋ
    이 개또라이 새끼는 교통신호등이 제 기능 못해서 사고난걸 지 쳐박은 사람 잘못 운운 할 새끼네
    비교를 하려거든 제대로 된걸로 해
  • ?
    ... 2017.03.27 20:25
    @ㅎ
  • ?
    ㅂㅈㄷㅈ 2017.03.27 15:57
    ? 시스템이 잘못되있는 것과 책임의식의 부재를 질책하는건데 군대하고비교하긴좀.
    군인들 처우개선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해야지 국가재난시스템과 비교하는건 무리가있어보이는듯
  • ?
    ㅈㄷㄹㄹ 2017.03.27 20:14
    @ㅂㅈㄷㅈ
    아니지 군대사건들을 봐라 천안함 연평해전 gop 지뢰 사건들만 봐도 비교대상 되지 않냐? 물론 둘다 안타까운 사고지만 한쪽은 나라를 위해 죽어가며 전투하던 사람들이고 그 당시 보상도 제대로 못받고 국가유공자 취급도 못받던 사람들인데 그리고 세월호가 왜 까이는지 아냐? 단원고 학생들이나 그 유족만 혜택을 받아서 그래
  • ?
    ㅋㅋㅋ 2017.03.27 16:35
    유족들이 세월호 보상에 관심없고 진상규명만 원하는데 세월호 특별법은 왜만들고 정치적으로 이용은 왜할까 ㅋㅋ
    그리고 맨 위 댓글쓴 사람은 세월호 뿐만아니라 다른 불쌍한 사건들도 많은데 왜 세월호에만 집착하냐는 말 아님?
    세월호보다 억울하고 불쌍하게 죽은사람들 많은데 관심없는거 맞자나 ㅋㅋ.. 그사람들은 보상이래봐야 사망보험 하나밖에없고
    진짜 세월호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깎아내리려고 하면 무슨 종교집단마냥 남 헐뜯기 바쁘네 ㅋㅋ
  • ?
    ㅁㅁ 2017.03.27 16:47
    @ㅋㅋㅋ
    ?? 왤케이해못하시지
    그런 문제가있으면 그문제를 부각시켜야지 세월호랑 비교하는건 다른 얘긴데....
  • ?
    ㅋㅋㅋ 2017.03.27 16:53
    @ㅁㅁ
    다른 사고들은 뉴스에 안나고 사람들이 모르는거 같아요?
    세월호 이전에 고속도로 x중 추돌사고 인명피해
    대학생 mt가서 지붕 무너지며 인명피해 등등 수많은 인명피해들이 뉴스에 보도되고 공론화 됫엇습니다
    근데 그것들은 1주일도 못가서 잠잠해졋어요
    대한민국 냄비근성인지 뭔지 모르겟지만 어떤 큰 사고가나면 잠깐은 이슈가 되고 곧이어 잠잠해졋죠
    세월호를 제외한 모든 사고 사건들이 한순간 반짝하고 잠잠해졋습니다
    세월호만 유일하게 특별법을 제정하고 국가에서 보상금을 주고 몇년째 시위하며 이어지고 있는겁니다
  • ?
    요긔 2017.03.27 16:57
    @ㅋㅋㅋ
    추돌사고는 몰라도 MT때 건물 무너진건 확실히 법개정을 해야하는
    문제죠. 그거랑 다르게 세월호의 결정적 차이가 뭐냐면
    정부의 느린 판단때문에 구할수있는게 늦어졌단겁니다
  • ?
    요즘알린에 정신이상자가 늘었네 2017.03.27 16:48
    어그로 거하게 끄는 정신나간 놈들 많네
    저만화를 보고도 이해못하겠으면 니들 정신상태가 문제있는거니까 가까운 정신병원에 가서 진료받아라
    싸이코패스가 뭔 미친짓을 대놓고 해서 그런건줄아냐?

    괜히 엄한사람 피해주지 말고 진료받고 치료받길 권장한다
  • ?
    병ㅅㄴ힘 2017.03.27 18:42
    @요즘알린에 정신이상자가 늘었네
    저런 비약된 논리의 만화로 정신상태를 판단하니까 니가 헬조선노예새낀거지 ㅋㅋ
    참 다루기쉽다 ㅋㅋ
  • ?
    지겹습니다 2017.03.27 16:52
    아주 역겹고 거부감 드는 만화네,
    만화의 요지는 너가 그상황이 되어서 당해봐라 이건가.

    설령 내 가족이 그런 상황이 되어도 정치적 목적으로 이용되는 마당에, 고인 가지고 장사하진 않을거다.
    단순 해상사곤데 진실을 얼마나 더 밝히기 원하는거고, 박근혜 탄핵 헌재결정을 수용하면서 헌재에서 세월호를 부정한거에 대해서는
    수용 못하나봐?

    그리고 학생 희생자만 희생자인가,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들은 저들에게 묻혀서 보상도 뒷전이고 소외되어있고
    세월호 구조작업에서 해경들이 목숨걸고 구조작업을 펼쳤고 또 그와중에 실제로 목숨을 잃으신분들도 있는데

    세월호 집회에서는 생존자들이 그렇게 말하더라,
    '자신들은 구조된것이 아니고 탈출한것' 이라고
    지들을 위해 구조작업을 하다가 목숨을 잃은 사람들이 버젓이 있는데,
    그 분들에 대한 감사를 표명하는것도 모자른 상황에 이건 아니지 않냐

    세월호보면서 피보다 이념이 진하다라는 생각을 들게끔하는 금수만도 못한 사람이 많더라.
  • ?
    요긔 2017.03.27 16:55
    @지겹습니다
    단순히 해상사고일지 어떤지 확인하려는 목적으로
    인양을 하는게 큽니다.
    그때 나라에서 대처가 고의적으로 보일정도로 미흡했기때문에
    인양을 해서 사고에대한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을 해봐야죠
  • ?
    ㅁㅋㅁㄴㅌㅋㅋ 2017.03.27 17:21
    @지겹습니다
    해경 및 민간잠수사들에 대한 처우가 미흡하고
    보상도 형편 없는거 맞는데.

    솔직히 생존자들 탈출을 필사적으로 도왔냐?
    그래서 300명이나 죽었고?

    해경이 뭘 했냐.
    해경보다 민간잠수사들이 더 애썼고
    뭐든 해보자 할 때 해경이랑 정부는 뭐했는데?

    니 말 일리 있고 맞는 말인데
    이념 따위로 매도할 사건은 절대 아니야.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국가권력자가 어디있는지도 몰랐는데
    그게 합당하냐?
    해당 문서는 왜 대통령기록물 지정하고 숨기는데?
    헌재 재판에 애초에 세월호 관련해서 자료 다 제출이나 했냐.
  • ?
    요긔 2017.03.27 16:53
    그리고 위에보면 나라를위해 희생한사람들과 비교해서 예시를 든게 있는데 격전중에 사망한 군인이나 사람구하려다 돌아가신 소방관분들부터 예우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또 나라의 대처 미흡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니 철저히 진상규명을 하는게 당연한것이고, 어린나이에 불행한 사고로 죽었다고 사고에 대한 보상을 비교하는 예시로 위에서 10억을 줄테니 엄마목숨 운운하는건 잘못됬습니다
    만화 내용이 섣부르게 표현한 부분이 있고 다른 사람들도 다 대충 맥락은 알텐데 왜 싸우고있는건지 모르겠네요
  • ?
    냉면 2017.03.27 17:06
    10억을 줄테니 니 엄마도 죽을래? 이러는 만화 수준봐라
  • ?
    ㅇㄴ 2017.03.27 17:08
    만화에서도 핀트를 잘못잡음
    의혹거리는 넘치는데 설명이 없고
    두세개만 뚫었다던 구멍도 지금 건지니 백여개니
  • ?
    ㅁㅁㅋㅁㅋㅌ 2017.03.27 17:23
    뭐가 지겹다는건지 모르겠네
    해당 의혹들이 다 풀렸냐.
    해수부가 지정한 짱깨쌔끼들은?
  • ?
    14 2017.03.27 17:47
    상황이 이렇게 된 건 정부가 자초한 거지. 자기네 치부라고 생각하고 자꾸 관련 사실을 덮으려고만 하니까 계속해서 의혹이 제기되고 정치적으로 이용되는 거 아냐. 아니었으면 그냥 추모 분위기였겠지.
  • ?
    휘파람 2017.03.27 18:13
    확실히 아직도 이 문제는 서로 상대의 의견에 혐오감을 드러내기 바쁜거 같다.

    교통사고와 같은 단순 해양사고일뿐인거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음...문제는 어떻게해서 사고가 일어났는지 그리고 커졌는지겠지.
    일단, 이 세월호는 불법개조되었다. 근데, 관련정부부처에서 하는 검사에 매번 무사 통과하였지.
    두번째, 사고 당시 해경에 의해 제대로 된 구조작업이 이루어지지 못 했다. 이 과정에서 당시 해경이
    해양사고에 대한 해결?수습 능력에 대한 조사나 제대로 된 문책없이 해경 해체를 미리 발표하였다.
    세 번째, 사고 처리 과정에서 해당 사장이 갑작스러운 도주와 시체로 발견되었다(뭐 이건 어디까지나 소설의 영역이지만)
    네 번째, 당시 대통령은 머리 손질을 받고 국정원은 사건 이후 관련자들 혹은 언급하는 문화계인사들을 블랙리스트로 관리했다.
    는 점을 생각하면 단순 사고인데 왜 그러냐는 식의 불만은 합당해 보이지 않는다.

    뭐 물론, 일부 유가족 중에 보상에 열을 올린 유가족들도 있다. 다만, 이것이 모든 유가족이 아니고 관련되어 유가족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된
    적이 있고 그게 문제가 되어 나누어진 적도 있다. 이걸 모든 유가족에게 멍에처럼 씌울 필요는 없을거같다.
    사실이 밝혀지기 힘들것이다, 결국 여기서 더 나올것은 없는것으로 부여잡고 있다는 말도 어느정도 일리는 있다고 생각한다.
    이익에 눈 멀은 기업과 관리감독 책임이 있는 정부부서의 부실한 관리와 사고해결 수습 능력이 없는 해경에 의해 발생하고 확대된 안타까운 사고에서 더 나아갈 수 있는 것은 없겠지.
    근데 그런만큼 이게 앞으로 유사한 사레를, 비슷한 사고를 막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게 그렇게 잘못된 것은 아닌거 같다.

    근데 저게 정말 그렇게 거슬리나???? 딱히 너네가 무슨 관련 기업이나 업종 혹은 부서와 연이 없는 이상 피해 볼거 없잖아???정치적 이용은 무슨;;;블랙리스트까지 터진 마당에 정치적으로라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도움 받아야지.
  • ?
    ㅁㅁ 2017.03.27 19:18
    낚이지마슈 첫댓들같은거 알바일수도 있음. 요즘 인터넷 댓글 조작이 얼마나 상상을 초월하는지 모를거임 사무실 대대적으로 꾸리고 수십명 거느리고 함
  • ?
    123 2017.03.27 19:21
    @ㅁㅁ
    아니야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 짐승새끼들이 있어. 유가족앞에 피자 쳐먹으러 간 악마새끼들도 있는데 저정도야 있을수 있지..
  • ?
    123 2017.03.27 19:20
    이틀도 안걸려 쉽게 인양되는걸 왜 3년동안 질질 끌었을까?
    왜 대형선박 인양 경력도 없는 중국회사에 맡겼을까?
    왜 밤에만 잠수하면서 외부인 접근은 철저하게 막았을까? 그사이 배에 구멍은 120개가 넘게 뚫려서 뭔짓을 했는지 아무도 모르고?

    침몰 원인중에 해군기지 철근 과적됐다는 사실만해도 1년이 넘게 지나서야 까발려졌다. 왜 그랬을까?
    진상 규명 하나 해달라는데 돈받았는데 왜 난리냐 하는 새끼들은 지 부모, 자식이 죽어서 시신도 못찾는 상황에서 사망 원인따윈 관심도 없고 돈만 받으면 장땡인 짐승 새끼들인가?
    사람이 죽었는데 돈받았으니까 그만좀 하자는게 진짜 인간이 할말인가 싶다.
  • ?
    2017.03.27 19:21
    사고는 사고랑 비교를해야지 군인이랑 비교하냐
    군인 사망했을때가 터무니없이 적게 주는거고... 그것도 고쳐야돼
    존나 니네집 고양이랑 옆집 개랑 비교하고 아 우리집 고양이는 왜 멍멍 안 짓냐 이러면 그게 맞냐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랑 비교해야지
  • ?
    1 2017.03.27 19:36
    기본적 사실관계도 모르는새끼들이 꼭 까더라;;
    헌재에서 세월호관련 대통령태도를 문제삼긴했으나 그것으로 탄핵까지 가는건 무리라고 했을뿐 세월호관련 잘했다는게 아니야;;

    추돌사고와 엠티가서 참변당한걸 세월호와 비교하다니 진짜 개씹빡대가리새기들ㅋㅋㅋ
    이런 대가리 상태로 세상살면 고달플텐데..
  • ?
    ㅇㅇㅇㅇ 2017.03.27 19:48
    하...아직도 머저리들이...
    군인들의 대우가 부족하면 당연히 그게 잘못됐다고 국가랑 싸워야지 왜 똑같이 죽었는데 쟤들은 많이줘요?? 하는 좆같은 마인드 시발 초딩이니? 당연히
    세월호는 국가가 잘못했으니 보상 제대로 해줘야하고 국가를 위해 싸운 사람들에게도 대우를 잘해주세요 하는게 맞지않냐? 옆집 아들이랑 하도 비교를 당해서 대가리가 망가졌나
  • ?
    2017.03.27 20:10
    ㅎㅎ근데 사실 진짜 웃긴거 아니냐?
    애네도 못해주니까 쟤네도 못 해줘요 혹은 쟤네도 챙겨주지 말아요 하는게?
    희생된 군인들이 제대로 대우를 못 받으면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도 해서 제대로 대우를 받게 해드려야 되는거지
    근데 궁금해서 그러는데 세월호를 제대로 보상해주면 희생된 군인들은 보상을 못 받어???
  • ?
    ㄱㅈㅂ 2017.03.27 20:15

  • ?
    ㄱㅈㅂ 2017.03.27 20:23

  • ?
    ㅁㄴㅇㄹ 2017.03.27 21:26
    그냥 알린놈이 분쟁일으키는 글을 올리는것 자체가 역겹다
  • ?
    123 2017.03.27 22:11
    @ㅁㄴㅇㄹ
    아냐 분쟁자체가 좋은거야 눈팅족도많고 모르던사람도 알게되는거 많으니깐 침묵보단 논의가 낫지
  • ?
    21 2017.03.27 23:23
    목포 해경 쌔끼들..
  • ?
    ㄷㄷ 2017.03.28 00:30
    @21
    여기서 지역 해경분들은 왜 욕하는건지...??해경의 문제도 있지만 더 큰게보면 국가적인 시스템이 부재였던 사고인데 모든게 해경만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시나..??
  • ?
    2017.03.28 07:09
    @ㄷㄷ
    해군은 그래도 출동 시도라도 했다
    비록 그 보복으로 집안이 풍비박산 났지만...
    해경놈들은 그런거라도 있었냐...
    가장 가까이 있었는데
  • ?
    ㅇㅇ 2017.03.28 21:40
    존나 민폐 맞는거 같은데 죽은건 안타깝지만 유가족 보상금을 왜 국민 세금으로 주냐?
    청해진해운에서 줘야지 좆나 줮같은 논리네
    그리고 나도 10억 준다면 물에 빠져 죽을 수 있다
    10억으로 아껴쓰면 네 식구가 평생 먹고 살 정도의 돈인데
    그냥 로또 됬다고 생각하고 다같이 물에 빠져죽자
    여기 댓글 단놈들 중 평생 벌어도 10억 못 벌 놈들이 대부분인데
  • ?
    ㅁㄴㅇㄹ 2017.03.30 11:29
    @ㅇㅇ
    너가 밥먹고 이런 댓글쓰는게 민폐다..
List of Articles
추천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 avi 2:1 맞짱 영상 1 new 날아라호떡 1시간 전 653
0 gif 사장님 죄송해요 newfile 날아라호떡 1시간 전 607
6 avi 시바 슬릭백 newfile 날아라호떡 1시간 전 399
1 jpg 구글 이전 최대의 포털 사이트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630
9/-1 jpg 100만 역사 강사 유튜버 황현필, 영화 제작 발표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561
2 jpg 일본 여고생들의 한국여행 후기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627
3 jpg 박항서 떠난 베트남 최근 10경기 성적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762
4 jpg 신세계 정용진 인스타 활동 중단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693
-3 jpg 이마트 희망퇴직에 노조 '폭발' 2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689
1 jpgif 요즘 학교 안에서 여대생 근황 1 newfile 날아라호떡 2시간 전 891
0 jpg 래퍼 퍼프 대디 혐의 리스트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886
5/-1 jpg 애플을 단단히 벼르는 미국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1084
4/-1 jpg 태양도 별 아님? 1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897
6 jpg 이혼 후 남편으로부터 가게 받았던 여자가 후회한 이유 2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1131
13/-1 jpg 월 3000만원 버는 변호사가 결혼을 포기한 이유 6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992
-2 jpg “꼬치 어묵 2개에 만원” 바가지 논란터진 진해 군항제 근황 4 newfile 날아라호떡 3시간 전 755
21/-1 avi 페미니스트 박살내는 15살 소년 26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8시간 전 4207
15 jpg 티셔츠 자작했다가 놀림당한 잼민이 2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8시간 전 3071
13 avi 뱀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가짜 입구를 만든 새 1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8시간 전 2668
6 jpg '경제 실패' 망하고 있는 아르헨티나 물가 7 newfile 파리 생제르맹키레네 8시간 전 32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917 Next
/ 8917